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정확히 1년 전이다. 홀연히 Bunker1에 등장해 인산인해, 광란의 롹스테이지로 만들어재낀 '3호선 버터플라이'가 또다시 Bunker1을 찾는다. '백문이 불여일견' 얼마나 광란이었는지 당시 현장을 한번 확인해 보자.


 

그렇다. 2014년부터 Bunker1에서는 야심차게 Live Bunker1을 진행했더랬다. ‘게이트플라워즈’ ‘아마도이자람밴드’ ‘한음파’ ‘눈뜨고코베인’ ‘씨없는수박 김대중’ 등 씬에서 한 가닥씩 하는 뮤지션, 밴드들이 수많은 관객들과 함께 음악과 박수와 환호를 함께 나누었던 Live Bunker1. 모든 공연이 훈훈하고 감동스러웠음은 두 말할 나위도 없다.


올해 초 전대미문의 음원서비스 ‘딴지뮤직’(딴지뮤직 둘러보기) 론칭과 더불어 잠시 숨고르기에 들어갔던 Live Bunker1의 Season2는 10여 회에 걸친 Live Bunker1 중 최다 관중 동원 기록에 빛나는 '3호선 버터플라이'의 전격 ‘금의환향’으로 열어재끼게 되니 이름 하야…

 

 

Live Bunker1 [3호선 버터플라이 X 딴지뮤직] 되시겠다.



20151024 3호선.jpg



아래 몇 가지 내용만 숙지해 주시면 되시겠다.



1. 딴지뮤직에서 3호선 버터플라이의 음원을 구입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초청되며, 매우 고급스러운 좌석에 배치된다.(단 메일로 참여 확정을 해주신 이용자분들에 한한다.)


2. 음원을 구입하지 않은 분들도 아무런 부담 없이 관람이 가능 가능하다.


3. 고로 늦었지만 딴지뮤직에서 3호선 버터플라이의 음원을 구입하는 것이 공연을 쾌적하게 즐기는 최고의 방법이라 할 수 있다(마감은 19일. 지름이라도 3호선 버터플라이 음원 구입하기 클릭! )


4. 공연은 무료다. 늘 그러했듯이 티켓, 입장료 없다. (자발적 후불제)


5. 10월 24일 오후 6시 대학로 벙커1에서 3호선 버터플라이와 함께 하면… 끝.


이미 3호선 버터플라이는 Live Bunker1을 통해 그들의 내공, 연륜을 스테이지를 가득 매운 관객들에게 시원하게 시전한 바 있다. 그러니 걱정 마시라. 24일 그들의 음악을, 그들을 마주한 채, 온몸으로 마구 느끼며 즐기시면 그만이다.

 

 

3호선 버터플라이를 시작으로 Live Bunker1의 Season2를 선포하는 지금, 본 우원의 벌렁거리는 슴가를 주체할 수가 없음을 알려드린다. '3호선 버터플라이'를 시작으로 딴지뮤직에서 선보이고 있는 많은 뮤지션들의 뜨거운 스테이지가 슬슬 시작될 예정이다.

 

 

그럼 24일 오후 6시 Bunker1에서 만나자.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신나는 예술 여행' 사업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Live Bunker1 기획우원 '너클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