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명태종 추천0 비추천0






1998.8.3.월

딴지 맘대로 하이텔 특파원 명태종



암에푸를 맞이하여 소비패턴의 변화로 왠만한 기업들은 고전을 면치 못하는 작금에도 경이적인 판매실적을 올리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대형 내의업체인 주식회사 "짝방울" 등 기존 업체들이 이제는 포화상태라고 다들 발을 빼고 있는 빤스업계에 돌풍을 몰고 등장한 신생업체 졸라 운좋은 넘들의 제품 소개를 들어보자.

이들 제품에 대해 삼숭경제연구소의 금빤수 팀장(35세)은 " 닛치마켓을 적절히 겨냥한 탁월한 기획이며, 가히 똥꼬 관련업계의 혁명 "이라고 평하고 있다.





 삐삐달린 빤스가 새로 나왔습니다 !

삐삐를 진동으로 맞춘 후 애인에게 선물하세요. 사랑의 표시로 삐삐를 치면 금방 애인이 달려옵니다. 심심하신 분은 자기빤스에 삐삐 치세요. 끝내줍니다. 돈 있는 놈을 위한 핸드폰 달린 빤스도 있습니다.


 여성을 위한 치한 방지용 빤스 출시 !

특수하게 개발된 센서를 이용하여 난데없이 더듬는 손의 지문을 감식, 애인일 경우 빤스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치한일 경우 경보음과 함께 각 경찰서, 지하철 수사대, 119 구조대, 안전기획부 등에 자동으로 연락하여 대공방위태세가 갖춰지는 최신형 빤스입니다.


 요실금은 가라 !

갑자기 화장실이 땡기실 때 주위를 아무리 둘러봐도 사람만 북적되고 화장실이나 전봇대가 보이지 않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해결하십니까? 급한 상황에서도 아무도 눈치못채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그냥싸빤스가 나왔습니다. 빤스속에 내장된 드라이기와 분쇄기는 오줌과 똥을 18초내로 완전히 빠짝 말려주고, 분쇄하여 찔끔찔끔 빤스밖으로 배출하여 1분내에 빤스를 원상태로 회복시켜줍니다. 냄새 또한 완전히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표정만 관리하시면 완전범죄가 될 수 있습니다.

 기혼여성용 철갑빤스 !

항공기 소재인 듀랄미늄으로 제작했으며 특수 잠김장치인 스페셜락이 있고 앞부분에 남편 감지센서가 있어 남편이 아닌 사람이 접근할 경우 경보음과 함께 남편의 삐삐에 자동호출되는 시스템으로 옆집아저씨로부터 아내를 보호할수 있습니다. 남편의 음성인식으로도 락을 풀수가 있는데 암호는 "열려라 빤스" 입니다.






수출용 기획빤스
"Jonmanssage"


 4기통 경빤스 아빤스 출시 !

4기통빤스라 힘 좋고 끝내주게 보온되고 속이 운동장 만큼 넓어 물건이 큰 사람에 딱 제격입니다.

 비아그라 함유빤스 !

발기부전이나 성기능장애가 있는 분을 위하여 비아그라가 함유된 빤스가 나왔습니다. 기존 경구투여 방식의 부작용을 없앤 획기적인 개발품입니다. 착용후 2시간이면 누구나 타잔이 됩니다. 아아아~

- 콘돔 내장된 빤스도 있습니다. 다급한 상황에서 타오르는 욕구를 불사르다가 어문데 찌르지 말고 빤스 내장콘돔 사용하여 해피섹스 이룩하자!


 미혼남성용 쎌프빤스 !

인체에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인체와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진 특수 실리콘 소재로 만들었으며 생각날때마다 앞부분에 있는 링에 삽입후 전원 스위치를 겨기만 하면 끝입니다. 모든것이 원터치 방식으로 버튼을 한번 누르는것으로 일괄처리되며 분비물은 자동 비닐포장 되어 나옵니다. 버스안이나 지하철 이동중에도 가능하며 전국어디서나 잘 됩니다. 주문시 링의 사이즈를 꼭 명기해 주세요.

- 가끔은 꺼두셔도 좋습니다. "때와장소를 가리지 않는 쎌프빤쓰"

 암에푸형 절약빤스 !

빤스 하나로 온가족이 입을수 있는 스판빤스가 나왔습니다. 탁월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스판빤스는 2세 아기부터 80세 노인까지 누구나즐겨 입을수 있는 절약형 빤스 입니다. 현재 특허 출원 중이나 슈퍼맨과 상표권 분쟁으로 인하여 제품출하가 다소 늦어지고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 




 








- 빤스업계 최초 중고빤스 보상판매실시 -

입던 빤스 빨아오시면 30%까지 값 쳐드립니다.


 


 


- 딴지 맘대로 하이텔 특파원 명태종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