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Wanted] 봄날 아저씨를 수배한다.

2004.1.12.월요일
딴지 봄날 피트니스


잔잔하던 딴지스 편집국 메일박스에 어느날 갑자기 던져진, 그리하야 그날이 채 다 가기 전에 모든 딴지스를 경악의 도가니탕으로 펄펄 끓게 만들었던 충격적인 사진 한 장이 오날날 이렇게까지 일파만파를 일으키게 될 줄이야 누가 알았겠는가.

 

한동안 잊혀져 있던, 운동을 통한 체형 및 건강관리의 가치와 필요성을 새삼 환기시키며 전국을 휩쓸고 있는 일산 봄날아줌마의 몸짱 신드롬. 종내는 2003년 연말에 방영된 9시 뉴스에 2003년 결산의 명목으로 아줌마 얘기가 박한별보다도 더 먼저 방영되는 상황까지 치닫고야 말았으니... 이러한 가치를 미리 알아본 본지의 안목은 과연 탁월했다는 사실을 이 시점에서 강조하지 않을 수 엄따.

 

근데 이게 생각해보니 쬐꼬롬 문제가 있다. 뭐, 그렇다고 당장 연재가 중단된다거나 하는 말도 안되는 문제는 아니니 안심해라. 언제나처럼 국태민안과 무사쾌변을 고민하며 그날도 점심내기 지뢰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던 딴지 보건복지부(줄여서 보복부라고도 한다), 그중에서도 게임이 진행될수록 승산이 극히 적어져만 가는 통에 게임보다는 온갖 잡념에 열중하던 보복부원 A씨, 그 잡념의 틈바구니에서 문득 이런 생각을 끄집어내게 된 거다.

 

근데... 남자들이 가슴과 엉덩이선을 예쁘게 가꿀 필요가 있나?

 

물론 있다. 있긴 있는데, 문제는 아무래도 수많은 남성들은 예쁜 가슴선보다는 우람한 가슴근육을 더 선호한다는 거다. 그리고 솔직히... 서서쏴덜 비싼돈 쏟아부어가며 헬스클럽가서 운동하는 거, 아무래도 몸을 예쁘게 가꾸는 것보다는 멋지게 만드는 데에 무게중심이 있자너. 봄날아줌마의 운동법이 훌륭하다는 데에는 이의를 달 까닭이 없으나, 그게 남성의 체형에도 전적으로 적합한 운동법인지에 대해서는 쬐꼬롬 생각해볼 필요성이 있었던 것이었었었다는 거다.

 

그리하야... 공개모집, 혹은 공개수배에 나서는 바이다. 누구를? 바로 봄날아줌마의 뒤를 이을 봄날아저씨를 말이다! 쿵쉬...

 

그런 전차로 세계만방의 딴지 서서쏴 애독자덜에게도 새록새록 봄날을 일깨워줄, 자신의 멋진 몸매를 만든 노하우를 딴지스덜에게 성실히 전파해줄 봄날아저씨 한분을 긴급히 수배하는 바이다.

 

응모자격은 40대(쁘라스마이나스 1~2살 정도는 상관없다) 신체건강한 대한민국 아저씨로, 현재 봄날아줌마처럼 운동을 통해 나이에 걸맞지 않은 멋드러진 몸매를 보유하신 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게다가 봄날 아줌마처럼 그 노하우를 친절히 강의까지 해주실 수 있는 분이면 따따블로 좋다. 평소 옷으로 자신의 멋진 몸매를 감추고 다니는 자신이 너무나 안쓰러웠던 분이라면 본인이 직접 응모하셔도 좋고, 주변에 마땅한 분이 있으면 팍팍 추천 찔러주셔도 상관없다. 응모방법은 반드시 몸매를 잘 확인할 수 있는 전신 혹은 반신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 및 사연을 곁들여서 딴지 봄날 피트니스팀(spring@ddanzi.com)으로 보내주시면 되겠다. 그러면 본지가 긴급출동하여 확인절차를 거친 후 봄날 아저씨로 영접해 맞이하도록 하겠다.

 

단, 본지의 몸짱 컨테스트와 마찬가지로 보디빌더나 헬스클럽 매니저, 연예기획사에 소속된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응모자격을 드릴 수가 엄따. 참고하시라.

 

선발된 분께는 딴지 공식 봄날아저씨 칭호를 부여해드림과 아울러 본지에 봄날아저씨 칼럼꺼정 연재할 수 있도록 해드리니, 전국을 뒤덮고 있는 봄날신드롬에 가뿐하게 동참하고픈 열나 멋진 아저씨덜은 아무쪼록 싸게싸게 응모덜 해주시라.

 

지금까지 공지한 내용을 쫌더 간단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2004년 새해맞이
딴지 봄날아저씨 공모

 

응시자격: 40대(1~2살 쁘라스마이나스되는 건 상관없음)의 건강한 대한민국 남성이면 누구나. 보디빌더나 헬스클럽 매니저, 연예기획사에 소속된 분들은 응모대상에서 제외

 

모집인원: 단 한분

 

응모방법: 이메일로만 접수함. 몸매를 잘 확인할 수 있는 전신 혹은 반신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 및 사연을 spring@ddanzi.com으로 보내주기 바람

 

응모기간: 결정될 때꺼정

 

아무쪼록 다덜 무사봄날, 즐통쾌변하시라. 이상!

 

 

 
딴지 보건복지부 산하 봄날 피트니스팀
(spring@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