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마감공지] 대국민 봄날 프로젝트 신청 마감

2004.1.29.목요일
딴지 봄날 피트니스


일케덜 많은 분덜이 참여해주실 줄은 몰랐다. 본지가 최근 2주간 진행해온 [대모집] 대국민 봄날 프로젝트에 참여하라! 신청자 모집, 자그마치 500명도 넘는 신청자가 폭주하는 가운데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됐다. 본지도 미처 예상치 못한 열띤 성원에 졸라 아낌없는 감사를 드리며, 엔간하면 앞으로는 신청서류 보내지 말기를 바라는 바이다.

 

근데 신청자는 500명, 울 프로젝트 정원은 5명. 자그마치 100:1의 경쟁률 되겠다. 그리하야 본지 피트니스팀에서는 신청자덜 중 약 30명 정도를 선정, 그분덜을 대상으로 오는 토요일(31일) 오전 11시 면접을 거쳐 최종 참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참고로, 폭발적인 성원에 조금이나마 호응하는 차원에서 애초 예정과는 달리 무려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우와, 인원이 2배나 늘었다!). 이런저런 이유로 아쉽게 면접대상에 오르지 못한 분덜께는 머리 조아려 사과말씀 드린다. 꾸벅.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면접대상 30명에 포함되는 행운을 잡은 분덜께는 이미 개별적으로 면접일정을 통보해드린 바 있다. 앗, 긴장덜 하시라. 봄날 아줌마도 직접 면접과정에 참여할 예정이다. 아무쪼록 면접대상으로 지목받은 분덜께서는, 마냥 기쁨을 누리고만 있을 일이 아니라 그날 자신이 꼭 봄날 프로젝트에 참여해야만 할 이유를 단단히덜 준비해갖고 와주시라.

 

앤드, 채택되신 분덜께는 다음과 같은 교육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죄송하게도, 원래 공지됐던 일정과 달리 다소 변동사항이 있다. 원래 토요일에 진행하기로 했던 맨투맨교육을 부득이 일요일로 변경하게 됐으니, 참고하시라.








 
 

일요일

 

모두 모여 봄날 아줌마와 함께 운동 및 맨투맨 지도편달. 한 주 운동목표/운동종목/운동량 받음.

 

월/화/수/목/금/토요일

 

받은 숙제, 집에서 열씨미 실습. 운동전후 모습 매일매일 사진으로 보고.

 

 

 
딴지 봄날 피트니스팀
(spring@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