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철구 추천0 비추천0




[신제품] 미국산 바퀴벌레 퇴치용품

2002.9.27.금요일

딴지 제품개발부
 

최근 미국산 바퀴벌레가 수도권 일대를 타격해 공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련기사 1, 관련기사 2)


이 너마 시키들, 바퀴벌레 주제에 덩어리가 여간 큰 게 아니라서 일반 바퀴의 두 배 길이며, 파라락대며 날라 당기는가 하면, 잠자는 사람을 깨물기도 한단다. 이 시키들이 다구리로 물면 잘못하다가 바퀴벌레한테 물려 죽는 사태도 벌어지겠다. 무서븐 몬스터들.


그래서 본지가 심혈을 기울인 연구 끝에 미국산 바퀴 퇴치용품을 개발하였다. 미국산이라는 점에 주목들 하시고 많이들 사가시라.
 


 이라크 바퀴













중요부분 모자이크


재원 : 이라크에서 직수입한 바퀴벌레 (명문 바퀴가문 보장 혈통보증서 별첨)
길이 : 4~6cm
수명 : 2년
특성 : 지하벙커로 잘 숨으니 특별관리 필수
부록 : 콧수염


사용방법


구입한 이라크 바퀴를 별첨한 콧수염을 붙여 잘 보이는 장소에 위치시킨다. (이때 이라크 바퀴 옆에 에푸낄라같은 살충제를 낑궈두면 효과가 더 좋다)


 손에 살충제를 들고 짱박힌 후 감시한다.



콧수염은 후세인처럼 요 꼬라지로 붙여준다..


 이라크 바퀴 옆에 있던 에푸낄라를 "대량살상무기"로 간주하고는 무기사찰을 요구하는 미국 바퀴가 슬금슬금 출현한다.


 이라크 바퀴가 무기사찰을 수용하든 안 하든 간에 좀만 지둘리면 집구석 곳곳에 짱박혀 있던 모든 미국 바퀴가 와글와글 출현, 이라크 바퀴 공습을 위한 폭격연습을 하며 비행을 시작한다.


 이때를 놓치지 않고 손에 들고 있던 살충제를 뿌려 미국 바퀴를 일망타진 질식사시킨다.



그러나 원체 체력이 강한 놈들이기 때문에 이 방법만으로는 미국 바퀴를 전멸시키기 힘들다. 때문에 2차 퇴치용품인 장난감 탱크가 필요하다.
 


 장난감 탱크







재원 : 플라스틱
길이X폭 : 17cmX5cm
특성 : 수동완구


사용방법


 이라크 바퀴를 공습하기 위해 나왔다가 살충제를 몇 방 맞아 비실비실한 미국 바퀴 두 놈을 잽싸게 찜한다. 특히 덩어리가 좀 작은 어린 놈으로 고른다.


 장난감 탱크로 그 두 놈들을 드리블해서 코너로 몬다.


 있는 힘껏 놈들을 압사시킨다. 이때 반드시 전후진을 두 번씩 해준다.


 그리고는 "공무집행"중 사고였다고 내 몰라라 한다.


 진상규명을 외치며 시위를 하러 나오는 미국 바퀴가 보이거들랑 살충제 몇 방 먹인 다음 묶어놓고 패준다.



이 정도면 미국 바퀴들이 거의 박멸된다. 하지만 아직도 미련을 버리지 못한 바퀴들이 몇몇 남아있다.
 


 감사패






재원 : 양면 코팅지
길이X폭 : A4 크기


사용방법


 남아있는 미국 바퀴들을 소집하여 "그간 개미, 쥐며느리, 똥파리, 모기, 독일바퀴 등 유해한 테러벌레들로부터 이 집을 지켜줘서 고맙다"는 내용의 감사패를 일일이 전달한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미국 바퀴는 자신의 부임기간이 끝났다고 착각하여 자동으로 본국으로 돌아가거나 옆집으로 이사간다.


 종종 감사패를 전달받지 않으려는 미국 바퀴가 있거들랑 포르말린을 탄 한강물을 먹여 음독시킨다.



이 단계까지 오면 집안에 미국 바퀴는 거의 존재하지 않게 된다. 하지만 독한 놈들 몇 놈이 남아 땡깡을 부릴 수가 있다. 이럴 경우는 따로 퇴치용품을 구입할 필요없이 비행중인 두 넘을 공중에서 하이재킹해 놈들이 젤로다가 많이 기어나오는 구멍을 향해 충돌시켜 추락사시킨다.


남은 바퀴들 9.11이 떠올라 다들 짐싸고 이사간다.
 






이젠 미국 바퀴벌레까지 우리를 몬 살게 군다. 집으로 돌려보낼 건 후딱후딱 돌려보내고 좀 편하게 살아보자. 주한미군들 집으로 돌아갈 때 니네가 델꾸온 바퀴벌레도 다 갖고가라.


Yankee 바퀴벌레 고 홈!!! Yankee 바퀴벌레 고 홈!!!



 
딴지 제품개발부
철구(chulgoo@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