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속보] 유키 구라모토 피아노 콘서트!

2001. 5. 2.
딴따라딴지

뉴에이지 - 세미 크라식 계열에서, 조지 윈스턴, 앙드레 가뇽, 리처드 클레이더만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일본산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내한 공연을 가진다.






 


유키 구라모토는, 1986년 데뷔 이후 올해까지 총 6장의 피아노 솔로 앨범을 발표하였으며, 울나라에서도 『Reminiscence』앨범과 <로망스>가튼 곡이 감성무드 애호가덜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음시롱 그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다.


요번 공연은 1부 피아노 독주 무대와, 2부 원주시립교향악단과으 협연 무대로 구성되어 유키 구라모토의 진면목을 남김없이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거시며, 예술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펼쳐진다고 하니, 밤하늘을 수놓는 환상적인 피아노 선율과 함께 앤이나 마눌과 부니기 잡는데 딱일 거라고 사료되는 바이다.


공연에 오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잘 읽어보시면 손해나는 일 없음은 물론, 꽃피는 춘사월에 문화 한판 땡기시는데 큰 도움이 될 거시다.


언제? 2001년 5월 18일(금요일), 오후 7시 30분
어디서? 예술의 전당 야외극장
뭔데? 유키 구라모토와 원주시립교향악단이 <로망스>, <녹턴>, <명상>, <세느강의 정경>등 음반 수록곡 20곡 정도를 연주하는 리사이틀
얼마? 전 좌석 균일 35,000원 (독자열분들을 위해 본지는 티켓 우송료 따로 안받기로 했다)


주목! 본 공연은 5월 19일과 21일로 예정된 유키 구라모토의 공연이 완전 매진됨에 따라, 팬 열분덜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기획된 공연이다. 역시나 초기에 매진될 조짐이 보이는 고로 예매에 서둘러 주기 바란다.



 유키 구라모토 티켓 예매하기


- 딴따라딴지 (music@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