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딴지 영화 시사회] <철도원> 시사회

2000.1.6.목요일
딴지 말초 영화부

어허, 그동안  오랫동안 기둘리셨도다! 드디어 시사회가 또 열림다.

 

이번에 독자 제위께 꽁짜 영화관람의 특혜를 선사하게 된 영화는 일본 영화 <철도원>임다.

 

워떤 영화냐? 리들리 스콧 감독의 <블랙 레인>에서 마이클 더글라스하구 일제 조폭 잡는 일본형사로 나온 다카구라 켄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임다. 이 아자씨, 조폭보다 조폭같이 생겨갖구선 형사로 나와서는 멋진 연기 보여줬던거 기억하실 독자덜 많을줄 암다. <블랙 레인> 안 봤다구? 그럼 말구.

 

언제나 그렇듯이, 명랑 영상문화 창달을 위해 불철주야 절라 바쁜 본지 영화부는 이 영화 아직까정 못봤슴다. 우쨌거나 화면가득 눈 펄펄내리는 감동적인 영화구 일본에서 흥행도 성공했다니 관심있는 독자제위께서는 지금부터 절라 신청해 보시기 바람다. 시사회는 떨렁 하루임다. 시간도 조디앞으로 닥쳐왔으니 빨랑빨랑 하시길 바람다.

 
신청 마감되었슴다.
신청자 1번 부터 160번 박병극님까지 당첨되겠슴다. 신청 하신분은 아래의 확인 버튼을 눌러 신청 게시판에서 자신의 번호와 이름을 확인하시기 바람다. 시사회 참석시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람다.

당첨자 확인

 

이것두 언제나 그렇지만, 당선의 영애를 안았음에도 불구, 시사회장에 불참하여 아까븐 표를 썩이는 넘뇬덜은 발본색원하야 차후 시사회 기회 박탈해 버리겠슴다.

 

<철도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루 가서 보심 되겠슴다. 아래는 장소와 일정임다.

 
 

장소 : 드림시네마 (5호선 서대문역 서대문경찰서 방향입구)
전화번호 362-3149,2797

시간 : 1월 10일(월요일) 8시 40분
인원 : 150명(1인 2매)

 

시사회에 당첨되신 뇬넘덜은 본지를 열렬히 찬양하며 고맙게 보시기 바라며 낙오되셨다 하더라도 담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넘 애석하게 생각하지 마시기 바람다.

 

졸라! 

 

 

 

 

- 딴지 말초 영화부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