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07. 15. 수요일
편집부 홀짝
공 지
딴지그룹 2015 혹서기 공채에 지원해주신 열분덜께 똥고를 조아리며 감사를 전합니다.
본 공채의 서류 지원을 2015년 7월 27일 자정을 기해 마감하며, 면접 대상자분덜께는 7월 29일 수요일 저녁 6시 전까지 개별적으로다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이 기한 내에 개별 연락을 받지 못한 분은 아쉽게도 금번에는 본지와 연이 닿지 않은 것이라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 관심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
무더위에 지친 영혼들아. 본지가 극강의 청량감과 씨원함을 전해줄 소식을 준비했드아.
우리가 원하는 건 바로 당신!
초거대글로발미디어컴퍼니 딴지그룹이 2015년 혹서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걍 요새가 혹서기라 혹서기 공개 채용인 거지 날도 더운데 괜히 괴롭히려고 그런 건 아니니 걱정은 넣어두시라. 자, 그럼 빨로빨로미.
1. 채용 분야 & 인원
-딴지일보 멀티미디어 요원 1명 : 딴지일보 편집부에서 동영상 및 이미지를 편집할 요원을 선발한다. 동영상 촬영도 할 줄 안다면 좋겠으나 들어와서 배우고자 한다면 오케. 동영상/이미지 편집 기술이 좀 모자란다 싶어도 '난 배워서 잘할 거임'이라는 호연지기가 있다면 그것도 오케. (단, 가르쳐줄 사람은 없다는 거)
-딴지마켓 관리 요원 1명 : 날로 발전을 거듭하여 어쩌면 조만간 아마존을 넘어설지도 모르는 딴지마켓이 인력을 충원한다. 딴지마켓 페이지 관리 및 CS 업무와 전반적인 마켓 관리 업무를 맡게 될 것이다.
근무 시간 : (월~금) 오전 10시~오후 6시
근무 장소 : 대학로 BUNKER1 내 딴지일보 사무실
2. 채용 기간
기간은 인력 충원 시까지. 본 공지가 올라간 직후부터 이메일 지원을 받고, 면접 대상자에게는 개별적으로다가 연락이 갈 것이다. 해당 분야 인력 충원이 완료되면 공지를 통해 마감을 알릴 예정이다.
하여, 지원이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3. 지원 방법
ddanzi.master@gmail.com
위의 이메일 계정으로 지원 메일을 보내주믄 되는데, 메일 제목 앞에 '[입사지원]'을 꼭 달아주셔야 한다. 메일을 확인하는 사람을 위한 작은 배려라고 생각해주시믄 고맙겠다.
지원 메일에 반드시 기재되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이름 (예 : 홍길동)
-연락처 (예 : 010 0000 0000)
-지원 분야 (예 : 딴지일보 멀티미디어 요원)
-희망 월봉 (최저 임금 이하를 쓰시는 분덜은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그리고,
-'딴지그룹이 나를 모셔가야 하는 이유'에 대해 프리스타일로 썰을 풀어주시면 되겠다.
+하나 더, '멀티미디어 요원' 지원자의 경우 제출가능한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보내주길 바란다.
4. 추가 설명과 Tip
본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요원은 최장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쳐 상호 합의 하에 정규직원으로 전환될 수 있다.
그리고 하나 더,
간혹 지원 메일에 '석줄 감솨' 형식의 초간단 지원서를 보내서 수뇌부를 혼란에 빠뜨리는 분이 있다. 우리가 암만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제낀다 하여도 당최 지원자가 어떤 분인지를 알 길이 없다. 참고해주시라능.
마지막,
딴지그룹에서 일하면 좋은 점. 원한다면 여러가지 일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거. 당신이 박지성 뺨치는 멀티플레이어가 되고자 한다면, 우리는 땡큐닷.
그 외에 딴지그룹에서 일하면 좋은 점을 다 열거하자면 팔만대장경도 모자랄 지경이므로 이만 생략하기로 하고,
아무튼, 조만간 만나자. 기다리고 있겠다.
들으와 들으와
편집부 홀짝
추천
[세계사]전쟁으로 보는 국제정치 - 러일전쟁9 펜더추천
[인물]발명하지 않는 발명왕, 토머스 에디슨 뽕짝추천
[스포츠]바둑 잡담록 : 누가 제일 천재인가 kimgonma추천
[정치]유승민 사퇴, 유신헌법의 가치 빛났다 벨테브레추천
[국제]10문 10답으로 정리하는 그리스 사태 씻퐈추천
[세계사]전쟁으로 보는 국제정치 - 러일전쟁8 펜더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