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영구읍따 추천8 비추천0

2014. 05. 20. 화요일

영구읍따







요즘 인터넷에서 이 동영상이 화제다김보성이 출연한 비락식혜 광고인데, TV광고가 아닌 인터넷광고임에도 조회수가 150만을 넘었다고 한다일단 보고 시작하자.




'마무으리' 같은 대사는 좀 괜찮아 보이지만, '신토부으리' 같은 건 좀 진부해 보이기도 하고 견강부회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이건 뭐 단체로 약을 빨고 찍은 건가?)

 

아무튼, 그래서 나도 해 봤다이하, 혐짤이 다수 포함될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고 보도록 하자.



 


대머으리.jpg


군사 쿠데타를 일으켜 선글라스 박의 버전 2를 자처한 대머으리부터 보도록 하자. 전 재산이 29만원이라며 배째라고 하면서도 잘 먹고 잘 살고 있다. 어떻게 하면 그렇게 할 수 있는지 나한테도 그 비법 좀 가르쳐줬으면 좋겠다.




문어대가으리.jpg



문어대가으리. 한때 이심전심이순자가 심심하면 전두환도 심심하다의 준말이라는 농담도 있었다(미안하다, 너무 오래된 썩개라). 하지만, 도둑질도 손발이 맞아야 해먹는 거고, 부창부수라는 말도 있고, 저 분에게도 내조를 잘 한 부인이 있었기 때문에 대권까지 말아 잡수실 수 있었겠지.





노가으리.jpg



얘기하다 보니, 이 사람도 생각나는군. 친구 잘 만나서, “우리가 남이가정신으로 대통령까지 물려받으신 분. 한때 노가으리로 불렸던 그분이시다(포스터 속의 저 아이는 아저씨 거짓말 좀 그만 하세요라고 충고하고 있다고 한다).

 



두통거으리.jpg


군사독재가 끝나고 민주화가 진행되는가 싶더니 어느 날 갑자기 설치류로 추정되는 모 씨가 대통령이 되는 바람에 나라 꼴이 참 우습게 되어 버렸다. 바로 이분. 국가를 비즈니스 모델로 생각해서 수많은 삽질을 하시는 바람에 아직까지도 두통거으리로 남아 있다.


 

맥쿼으리.jpg



설치류 가카의 재테크에 창구 역할을 한 것으로 의심되는 매쿼으리.

지금 경제부총리를 하고 있는 분의 얼굴도 보인다.


 


짝다으리.jpg


그래도 우리 설치류 가카, 젊은 시절에는 왕회장 앞에서 짝다으리를 짚을 정도의 깡이 있었나 보다.


 

아임쏘으리.jpg


이 양반이 수첩공주라고 불리는 현직 조류 가카보다 나은 점이 딱 하나 있었으니,

그래도 도둑 제 발 저린 건 알아서 가끔 사과는 잘 했다는 거지.

그래서 이 사진 제목은 아임쏘으리 되시겠다.


 

쥐며느으리.jpg


설치류 가카의 며느으리로 추정되는 생물. 잠깐 개드립을 덧붙이자면,

시어머니가 밥을 드실 때 스스로 몸을 낮춰 면을 먹음으로써 의리를 지키니

이것이야말로 면으리의 참된 자세라 하겠다.


 


꼽사으리.jpg



설치류 가카 덕분에 나꼼수 같은 패러디 또는 풍자 전문 팟캐스트가 인기를 끌었는데

이것도 그 중 하나. 꼽사으리



 

욕지거으리.jpg


하여튼 이렇게 국격이 하늘을 찌르기는커녕, 땅바닥을 뚫고 지구 반대편까지 내려갈 정도가 되면서 가카의 낙하산들 또한 깨알 같은 웃음을 하사했었는데... 나팔수 역할을 충실히 하다가 열 받으신 이분. 장관의 본분을 망각하고 기자한테 찍지마 씨발하면서 욕지거으리를 시전하시었다.


 


소갈머으리.jpg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설치류 가카 치세에서 가장 큰 웃음을 준 건 이분이 아닐까 한다. 소갈머으리 없으신 이분. 멀쩡한 공영방송을 엠병신만드느라 두초(頭草)가 더욱 황량해지신 듯해서 마음이 짠하다.


 

웃음거으리.jpg


그 와중에도 무용가와의 감동적인 순애보를 지키느라 법인카드를 남용하시어 숙박왕이라는 별명까지 얻는 등, 전 국민의 웃음거으리로 전락하시었다. 그럼에도 정신 못 차리고 사천시장에 출마하겠다고 하시었으나 당내 경선에서 치욕적인 꼴찌를 기억함으로써 다시 한번 초가삼간 다 타도 빈대 죽는 맛을 느끼게 해 주시었다. 역시 폐기물은 재처으리를 잘 해야 해.


 


닭대가으리.jpg


정권이 바뀌면 좀 나아지려나 했으나... 현실은 여전히 시궁창. 가카만 설치류에서 조류로 바뀌고 큰 차이가 없기는 커녕 오히려 설치류 가카가 그립기까지 한 상태에 이르고 말았는데... 왠지 혐오스럽군. 닭대가으리.


 

귀머거으리.jpg


그 와중에 국민의 소리는 전혀 들리지 않는 듯. 전임 가카가 개발한 유체이탈 화법을 발전시킴과 함께 선택적 난청을 자유자재로 구사하시는 귀머거으리의 결연한 모습.


 

푸닥거으리.jpg


부모의 명예를 회복한답시고 억대의 푸닥거으리를 벌이는 짓도 서슴없이 하시는데...

그런다고 사람이 신이 되냐? 반인반신? 그거 반인반병신의 준말 맞지?



 

자랑거으리.jpg


그 와중에 자랑거으리라고는 한복 입고 외국 다니시는 것밖에 없으신 우리 공주님.


 

개소으리.jpg


무능한 정부. 모든 부처가 손 놓고 있는 가운데 굳이 참사 현장까지 가서 이런 개소으리까지 하셨다.


 

나가으리.jpg


그러다 보니 열 받은 국민들은 지난 번 선거가 나가으리라고 외치고 있는 가운데...


 

뒤치다꺼으리.jpg


하는 일 없던 바지사장, 아니 집사님은 뒤치다꺼으리 용으로 사표를 내셨는데, 그마저 바로 수리가 안 됐다나 뭐라나... 참 남의 일에 안 됐다고 할 수도 없고... 이 양반도 알고 보면 불쌍한 사람 같다.


 

주둥아으리.jpg


그런 와중에도 인의 장막을 쌓고 있는 십상시들은 여전히 주둥아으리를 놀리고 있다.


 

돼지대가으리.jpg


돼지대가으리닮은 이분은 국민들이 공약에 속아 대통령 찍은 것이라고

당당하게 배째라는 발언은 서슴지 않는다.


 

도리도으리.jpg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이것과 별로관계 없는 얘기일 수도 있지만, 역대 대통령들의 성씨가 데칼코마니처럼 접혀서 반복된다면 차기 대권의 가장 유력한 후보는 도리도으리를 하고 있는 이분일 수도 있다. 자세한 것은 여기서 확인하자. (링크)


 


장도으리.jpg


그래도 이런 국민들의 시름을 달래주는 건 역시 장도으리’ 밖에 없는 듯하다.

 




새대가으리.jpg


어쨌든 이 새대가으리들이 정권을 장악하고 있는 한,

우리처럼 없는 사람들한테 좋은 세상이 올 일은 없어 보이기도 한다.


 


건달패거으리.jpg


위 사진과 별로 다르지 않은, 건달패거으리.


 


다구으리.jpg


국해의원(國害議員)이라 불리는 이분들은 가끔 이렇게 서로 다구으리를 놓기도 한다.


 


늙다으리.jpg


나라가 이 꼴이다 보니 정치인 아닌 사람들 중에서도 문제아들이 많이 보인다.

이렇게 가스통을 들고 설치는 늙다으리가 돼서는 곤란하다.



 

근심거으리.jpg


유명인을 물고 늘어지는 노이즈 마케팅으로 어떻게든 같이 떠 보겠다고 고소/고발을 남발하는

흰 똥을 싼다고 알려진 근심거으리. (보충 설명: 밴희재? , 똥이 흰색이지?)


 


걱정거으리.jpg


여자 밴희재를 꿈꾸는 것으로 보이는 또 다른 걱정거으리.



 

말썽거으리.jpg


기회주의의 살아있는 표본과도 같은 이분. 노통 NLL 대화 관련해서 말썽거으리를 제공하더니, 최근 들어서는 얼굴색 하나 안 변하고 태연히 말을 바꿨다. 차기 사무총장으로 내정되었다니 좋기도 하겠다. 그딴 식으로 살면서 출세하니 좋지? ? 좋지?



 

골칫거으리.jpg



아버지는 서울시장을 노리는데, 몽나니 아들은 국민이 미개하다며 팀킬을 시전함으로써 일거에 가문의 골칫거으리로 등극. (그래도 애비보다는 양심이 있는 건가?) 게다가 싸몽님은 국민미개 발언이 바른 말이지만 시기가 안 좋다고 더블 팀킬을 시전. 이 소식을 접한 파워 트위터리안 김빙삼 옹’(@PresidentVSKim)미친년, 바른 말이지만 듣기 안 좋아라고 응답한 바 있다.


 

천지삐까으리.jpg


걱정은 이런 수꼴들이 X베충이니 뭐니 해서 천지삐까으리처럼 많다는 것이다.






개구으리.jpg


개구으리를 닮은 아이. 심장마비로 혼수상태에서 오늘 내일 하고 있는 돈 많은 어떤 할아버지 아님. 천문학적인 비자금을 조성하고 각종 불법과 탈법을 동원해 경영권을 부당하게 승계하려고 한 주제에, “모든 국민이 정직했으면 좋겠다는 어처구니없는 발언을 하신 분과도 관계 없다.


 


우환거으리.jpg


그 와중에 야당이랍시고 야당다운 활동은 거의 하지 않는 대표님.

여당 때문에 속 터지는 국민들 입장에서는 우환거으리임에 틀림 없다.


 


아리까으리.jpg


새 정치를 보여주겠다고 하시는 이분. ()수의 ()정치인지, 철새정치인지 심히 아리까으리하다.














영구읍따

트위터 : @dudrndmqEk


편집 : 꾸물


Profile
여자에게 친절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