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01. 14. 수요일
딴지 편집부
딴지 영진공 72회: 변영주 감독, 지하철 대신 팟캐스트
출연: 그럴껄, 헤비조, 함장, 노바리, 변영주
엔지니어&편집: 나타샤
이번 주 <딴지 영진공> 73회, 최초로 상업영화 감독이 출연했다. <낮은 목소리>, <발레 교습소>, <밀애>, <화차>를 연출한 변영주 감독, 그녀가 지하철 대신 딴지 영진공을 택한 사연이 소개된다.
영화 음악을 다루는 영화딴따라 코너에서는 코너 설명과 맞지 않게, 헤비조가 음반 하나를 추천한다. 지극히 개인적이면서도 연대적인 앨범이라고 하는데.
영화 전당포 코너에서는 이주의 개봉작을 디벼주니 이번 주말 영화관 나들이가기 전, 함장의 신작 기대치를 참고 하시라.
방송 듣기 |
딴지 편집부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는 검색이 금지된 단어입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