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01. 30. 금요일
정치불패 공구
편집부 주
아래 만평은 딴지일보의 독자 투고 게시판인 정치불패에서 납치되었습니다. 공구님의 만평은 1번 더 납치될 시 삼진아웃 원칙에 따라 딴지 필진으로 임명되어 강제노역에 동원됩니다. |
어쩌자고 저러는지 모를 초이~
취임하며 '기업 소득을 가계 소득으로 이전'하는 것을 경제정책의 방향으로 설정했던 최경환 경제부총리는 부임 후 대출규제 완화 및 재건축 연한 해제 등 여러가지 부동산 규제 완화 정책을 시행해왔다.
거기다 최근 국토교통부의 업무 보고를 통해 드러난 새 정책은 소득에 상관 없이 1%대의 초저금리로 주택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어서 최경환 부총리가 '결국 1%성애자'임을 커밍아웃하는 모양새가 되었다.
이에 김무성 새누리당대표는' 취지는 좋지만 철저한 검토가 없으면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며 태클을 걸고 나섰지만 분기별 성장 목표까지 1%로 설정할 정도로 머리 속에 1% 생각만 가득한 최 부총리의 일편단심은 굳건할 것으로 보인다.
정치불패 공구
편집: 딴지일보 퍼그맨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