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04. 03. 금요일
딴지 편집부
과이언맨 20회: 카페사장 김현진과 건물주 김태용
출연: 김남훈, 김현진, 독구
제작진: 김태용, 나타샤
두구두구, 크나큰 희소식이 있다. 드디어 김현진 작가가 3회 만에 부활하였다. 그동안 가슴앓이 했을 김현진 작가의 팬분덜은 모두 환영하시라.
요즘 예술인들은 엄청난 월세 때문에 1~2년마다 이사를 해야 한다고 한다. 동네에 벽화를 그려달라해서 그려줬더니, 벽화를 보려고 사람들이 오고, 사람들이 많이 오니 대기업이 들어오고, 세가 비싸진다. 비싼 세를 감당할 수 없는 예술인들은 더 싼 곳으로 새둥지를 찾으러 떠나고, 그 곳에서도 또 비슷한 일이 반복된단다. 덕분에 예술인들은 이삿짐센터와 뗄레야 뗄 수가 없는 관계라는 거.
예술인 뿐만 아니라 모든 세입자들이 비싼 월세에 힘들어하고 있다. 이 좁은 한국 땅에서 벌어지는 많은 건물주와 세입자 간의 관계. 과이언맨이 디벼드린다.
방송 듣기 ▶ 팟빵에서 듣기 ▶ 댓글 달러 가기 |
딴지 편집부
추천
[파토의 쿡 찍어 푸욱]30.인간으로 살기 위한 대가 파토추천
[문화]리얼리티 쇼가 미국에서 인기있는 이유 晶추천
[사회]이 시대의 계백을 위하여 7 : 결혼해선 안 될 놈이 있다 펜더추천
[국제]시드니 택시기사의 일기8: 남자가 호주에서 이혼하면 좋 된다 sydney추천
[사회]기레기 보고서 3 : 기사가 만들어지는 과정 뒤통수추천
[의학]치과에서 설명하고 싶었던 것들2 - 잇몸 치료와 치료계획 바람인형추천
[악당특집]무서운 넘들이 몰려온다 cocoa추천
[수기]난 귀신을 본다3: 귀신과의 전면전 시작 귀부인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는 검색이 금지된 단어입니다.
저작권보호 혹은 청소년보호에 의해 검색보호조치 및 내부규정에 따라 검색 제한을 진행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