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야옹이 추천0 비추천0

2009.11.30.월요일


MB必패 야옹이


 


 


MB의 논리는 4(싸)가지였다.


 


1. 나는 순수하다.


그러므로 나의 세종시 수정은 순수하다.


 


2. "4대강 = 경부고속도로" 다.


그러므로 4대강 반대하는 놈들은 경부고속도로 반대했던것과 같다.  


 


3. 젊은이(실업자)들에게 눈을 낮추란말이 아니다. 눈을 맞추라는 말이다. (대기업만 바라지 말고 중소기업에서 일해라 -> 정규직 바라지 말고 비정규직에 맞춰라. -> 기업이 멋대로 짜르더라도 시키는대로 맞춰라. )


∵허경영의 눈을 바라보면 행복해질 수가 있고 MB의 눈에 맞추면 비정규직 할 수 있다.  


 


4. 법인세인하가 기업들의 취업을 늘린다. 취업은 곧 복지이다.


   그러므로 부자감세는 복지이다.


 


 


대통령이 "저는 순수합니다" 라는 말 보다 


허경영의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란 말이 더 믿음이 간다.


 


예비군훈련소에서 반강제 반의무적으로 고문하듯 눈감고 봐야했던 국정홍보영상물을 안방에서 온국민이 눈뜨고 스스로를 고문하는 경이로운 일이 일어났다.


 


돈 없어 '콜미'앨범이나 내는 허경영과는 규모가 달랐을 뿐만아니라


실감나는 CG처리로 로봇물고기가 강을 휘저으며 4대강을 지키는 블록버스터급 국정홍보영화였다.


 


국민들의 불만이나 의문된 생각들은 없고 반론조차 없이 MB의 눈만 바라보다 끝나는 영화(차라리 허경영의 콘서트영상이라면 그분의 눈을 바라보며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을 외치고 싶었다.) 중간 중간 아나운서나 연예인들의 준비된 멘트는 눈뜨고 보기 민망할정도로 손발이 오그라든다


(한류,한식,김윤옥여사,MB,음식솜씨... 현빈의 열연은 보는 이의 오금을 저리게 하는 긴장감마저 주었다. 결국 난 용녀가 마이크를 잡기 직전 참지 못하고 청춘불패의 구하라를 봤다. 평화가 왔다;;)


 


대통령이  입연 족족 반론할 투성이라 혼자 방송에서 장시간 떠든것 만큼 너무 길어 짧게 가장 씁쓸한것만 집고 넘어가야겠다.


추워지는 날씨 보다 더 혹독한 겨울을 나고 있는 대한민국의 가장 소외받는 계층에 대한 아무런 거론조차 되지않고 이뤄지지않았음에 국민과의 대화라할 수 있는지 의구심이든다. 


 


용산 철거민... 더 무얼 덧붙여 말하겠나 서민대책 서민경제란 외침의 숨은 진실 아닌가?


세종시 이전주민들에 대한 보상비걱정하는 말들이 순수한 마음에서 울어나온 것이라면 적절한 보상비는 커녕 용산철거민들의 생계를 짓밟고 쫓기다시피 내쫓고 죽여버린 정부에 대한 진정한 사과를 바란다.


 


경제강국 각종 경제 통계수치, 경제성장률, 이젠 숫자놀음들 지겹다.


최면이라도 걸린듯 신기루의 경제성장만 뒤쫓으며 오아시스가 나올거라 좀비처럼 무작정 따라가지 않았으면하는 바램이다. 오아시스엔 서민들이 먹을 물이 있을까? 이미 재벌들이나 기득권들이 먹고 마시며 떵떵거리는 것들은 무엇인가?


 


그냥 국민들을 봐라! 자신을 봐라! 주위를 봐라!지금 우리가 보아야할 가치가 무엇인가?


코펜하겐의 경제성장률인가 코펜하겐 주민들의 복지와 권익이 보장된 제도인가?


 


누가 더 순진한걸까?


순수하다고 말하면 믿어줄거라 생각한 이명박이 순진한걸까?
MB는 순수하다고 속아주는 국민이 순진한걸까?


 


P.S.


'이명박'이라고 쓰고 '사기꾼'이라고 읽는다.


 


시간으로 봤을때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쓰여졌을 기사와 그로인해 클로징 한지 몇십분도 지나지 않아 올라온 연합기사 그걸 포털메인창에 바로 글씨체 두껍게 하여 올려놓으신 야후 그리고 네티즌들에 의해 보이진 않지만 밤새 철야한 알바들... 눈물겹다.


한마디로 방송 만큼이나  순수했다.


 



 


밤부터 아침 오전까지 포털메인창에 올려있었지만 지금은 다행히? 내려와 주요기사란으로 이동되어있다.


 


 


저작권태믈로 전문은 못올리지만 기사 헤드라인은 대충이렇다.


 



 



 


사기꾼의 진수란 이런것이다. 배워라 딴지기자여~~ 사기칠때 소심하게 치면 안된다.


 


이명박 각하는 쌍욕으로 대할 그릇이 아니란말이다.


 


 


MB必패 야옹이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