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남자와 여자의 차이

1999-07-20 00:00

작은글씨이미지
큰글씨이미지
작자미상 추천0 비추천0





가정은 남자와 여자가 만나서 이룬다. 행복한 가정은 남자와 여자가 어떻게 다른지 아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 남자와 여자가 어떻게 다른가 알아보자.

▷식물 재배
여자가 매일 화분에 물을 주고, 햇빛을 쬐어주면 예쁜 꽃이 핀다.
남자가 매일 화분에 물을 주고, 햇빛을 쬐어주면 모조리 죽는다.
왜 그런지 그 이유는 아무도 모른다.

▷외출준비
남자가 외출 준비가 됐다고 하면 정말 끝난거다.
여자가 외출 준비가 됐다고 하면,
화장하기, 악세사리 고르기, 옷고르기, 신발고르기 만 남았다는 말이다.

▷울기
남자는 울음이 나오면 숨길려고 한다.
여자는 한번 울기 시작하면 보이는 게 없다. 가끔 울면서도 거울을 본다. 남자가 그런다면 상당기간 요양을 권한다.

▷전화통화
남자는 중요한 기념일 축하나 약속 확인을 위해 가끔 전화를 사용한다.
여자는 하루종일 같이 지내다 들어와 자기 전에 또 2시간 이상 통화한다. 그리고 끊으며 "그래, 자세한 건 내일 얘기 해줄께" 한다.

▷친구 이름 부르기
여자 셋이 친구 사이고, 각자 이름이 희애, 진실, 혜수면 서로 <희애야>, <진실아>, <혜수야>하고 서로 이름을 불러준다. 남자 셋이 친구 사이고, 각자 이름이 불암, 승헌, 인표면 서로 부를때 , <좆도>, 건전하다고 하는게 <야이 새끼야>정도가 된다.








남자는 언제 어디서나
어떤 포즈로도 쌀 수 있다..


▷화장실 이용하기
남자는 화장실을 생리적인 목적으로만 사용한다. 화장실에서 대화 않는 것은 물론, 서로 쳐다보지도 않는다.

여자는 화장실을 사회적인 목적으로 사용한다. 정말 중요한 대화와 결정은 거의 화장실에서 이루어 진다. 그리고 남자는 절대로 밥 먹다가 옆에 앉아 있는 친구한테 " 승헌아, 화장실 같이 안갈래 ? " 라고 하지 않는다.

▷시장보기
여자는 필요한 것들을 미리 종이에 적어 하나 하나 따져가며 산다. 남자는 냉장고에 김빠진 콜라밖에 없을 때야 비로서 쇼핑을 한다. 그리고 포장이 좋아보이는 것은 닥치는 대로 사버리고 영수증은 그대로 버린다. 그리곤 또 떨어질 때까지 아무 생각없이 쳐먹는다.

▷혼자 살며 빨래하기
여자는 최소한 삼일에 한번은 세탁기를 돌린다. 남자는 속옷의 화학성분이 바뀌기 전까지 입고 또 입고, 스스로 도저히 참을 수 없으면 거꾸로 입고, 뒤집어 입고, 덜 더러운 걸로 또 바꿔입고, 구멍 나도 그냥 입고 하다가 더 이상 빨래통에 든 속옷밖에 없으면 비로소 동네 세탁소로 향한다.

▷거울보기
남자는 집에 있는 거울이나 화장실 거울을 가끔 본다. 여자는 자기 얼굴이 비치기만 하면 아무데나 얼굴을 갖다 댄다. 쇼윈도위는 기본이고 숫가락이나 밥그릇 뚜겅, 심지어는 대머리에도 갖다댄다.

▷수다떨기
남자들끼리 만나면 말은 별로 안한다. " 잘있냐... 돈벌이는... 술먹자... 그새끼 결혼한다더라... 잘 가라..."

여자들끼리 만나면 일상적으로 통용되는 거의 모든 단어가 사용된다.
연예인들끼리 막 사귀기 시작하고, 바람도 났다가 가끔 죽기도 한다.
죽었던 사람도 다음 만날 때 대부분 살아나 있다.

▷지적 성장
여자는 17세에 이미 어른이다.
남자는 37세에도 만화와 오락에 미쳐 가족도 버린다.

▷화장실에서 필요한 것
남자 - 치약, 칫솔, 비누, 수건, 면도기
여자 - 도저히 그 숫자를 다 알 수가 없다. 약 400종이 넘지 않을까 한다. 가끔 먹는 건 줄 알고 먹다 죽는 남자들도 생긴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
여체는 예술이라는 것...


가정이란 남자와 여자가 어떻게 조화롭게 살아가느냐에 따라 행복하느냐 않느냐가 결정된다. 그런데 남자와 여자는 어떻게 다른지 알지 못하면 조화롭게 살기는 애초에 꽝이다.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자지의 유무만으로 판단하는 수준이라면 가정의 행복은 요원한 일이며, 아예 가정을 이룰 가능성이 매우 낮다.

남자와 여자는 과연 어떻게 다른가.

그 차이를 알아보자. 이거 모르면 사회생활도 힘들다고 봐야한다.

▶계속




- 작자미상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