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 딴지일보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2004.8.31.화요일
딴지일보 에서 알려드린다. 그간 선데이서울의 법통을 수호하면서 좃선의 진부한 슬랩스틱 코메디를 이 땅의 개그계에서 몰아내는데 앞장서 온 본지는 지구평화 창달과 부시똥침 완수를 위한 딴지일보 웹디자이너를 대모집한다. 전국의 모든 독자들의 변비가 퇴출되고, 전국의 모든 독자들의 배꼽이 완전실종되고, 전국의 모든 우끼고 자빠라진 넘들의 똥꼬가 파열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똥침권을 연마/수행/시전할 딴지일보 웹디자이너 모집요강은 아래 나온다. 특히 이번 대모집이 쌍수들고 환영하는 인간덜은 이렇다. 첫째, 딴지일보 졸라 애독자여야 한다. 1호부터 154호까지 달달달은 아니더라도 달달 외울 정도로 열씨미 본 인간덜, 그래서 기본적으로 본지 삘을 아주 적절히 캐치해낼 수 있는 인간덜을 환영한다. 둘째, 물리적 나이야 상관없지만 정신적 나이가 영계인 인간덜이어야 한다. 본지도 어언 창간 7년째... 나이 졸라 많이 먹었다. 그래서 젊은 피 수혈이 필요하다고 스스로를 건강검진했다. 좋게 말하면 졸라 젊고 발랄한 정신을 지닌 인간덜, 나쁘게 말하면 철없고 덜 떨어진 인간덜. 환영한다. 그럼 모집요강 브리핑하겠다. 잘 보시고... 뽀얀 흙먼지 일으키며 우와르르르르 달려오시라. 졸라.
- 딴지 웹기획팀 |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는 검색이 금지된 단어입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