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이벤트] 점심시간 대활용 고스톱 지상 최강전!!

2003.8.24.일요일
딴지 이벤트팀


전국 각지 구석구석에 짱박혀 은둔암약하는 고스톱 강호 절대지존들. 일타팔피 무적쌍피권을 휘두른다는 소문의 주인공 옆사무실 이대리, 쪽타임과 따닥타임을 정확히 짚어내는 쪽집게성 아기보살 고스톱의 달인이라는 친구 여친 미스강, 남은 끼리의 종류, 상대가 먹어간 패들의 순서를 기억하여 상대가 손에 쥐고 있는 패를 모조리 파악해낸다는 컴쀼따 고스톱의 대가 울 사무실 웹팀장.

 

그외에도 소문으로만 들리는 강호의 초고수들. 이들이 맞붙는다면 과연 승패는 워떻게 결정지어질 것인가. 글타. 본지 이거 궁금해 주겠다.

 

그 뿐만이 아니다. 니덜... 그러니깐 아직 강호 실전 경험이 적은 미성년을 제외한 직딩덜. 니덜 점심시간에 뭐하시는가? 밥 한 그릇 후딱 때려먹고, 커피 한 잔 빨고, 담배 몇 가치 뽁뽁거린 담에 다시 무덤같은 사무실 책상으로 옮겨가시지 않으시는가?

 

우리 직딩덜. 생활 속 이벤트가 너무 부족하시다. 오.. 니나 나나 가련토다. 부서별 족구대회라도 점심시간에 열린다면 그나마 좋을 텐데, 그런 것도 없이 그저 부서별 오줌 빨리 싸기나 하고 있으니...

 

그리하여 본지, 이 점심시간에 남녀노소 싸그리 가리지 않고 모든 직딩들이 한 자리에 모여 즐겁게 맞짱을 뛸 수 있는 이벤트를 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른 바...

 

딴지배 전국 직장인 점심시간 대활용 고스톱
지상최강 데스메치!!!

 

글타. 본 대회는 전국에 암약하는 직장인 고스톱 플레이어들이 참가, 점심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누가누가 최고수인가를 뽑는 전국 최초 고스톱 월드컵인 것이다.

 

대회 기간은 단 5일. 대회가 벌어지는 시간은 단지, 오로지, 오직, 온리 점심시간 뿐. 그리고 대회 우승자 1명을 뽑아 그 달의 달인패를 전달함과 함께 막대한 상금을 전달할 꺼다. 물론 2등과 3등도 졸라 많이 뽑아 각종 부상을 팔이 뿌러질 정도로 안겨줄 예정이다.

 

엥? 근데 웬 그 달의 달인패냐구? 좋은 지적. 글타. 이 대회는 한 번만 하고 마는 일회성 대회가 아니다. 뭐 니덜 직장 한 두달 다니고 말 것도 아닌데 이벤트 한 번으로 직성이 풀리겠냐? 그리하여 본지는 전국 고스톱 대회를 매달 1회씩 본지 망할 때까지 평생~ 진행할라구 한다. 그리고 매년 말에는 월장원들을 뽑아 연말결산 최강 대회를 다시 개최할 거다.

 

아... 기대된다. 제1회 딴지배 전국 직장인 점심시간 대활용 고스톱 지상최강 데스메치... 헥헥헥...의 향방은 어느 직장 다니는 누구에게로 떨어질 것인가? 그가 가진 최고 초식은 또한 무엇일까?

 

참고로 본 기자 철구도 알바도 할 겸 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평소 타짜신군이라 불리우는 본 기자의 대박싹슬비급에 나가 떨어져 오링의 환란에 빠진 이들이 4열 종대로 연병장 세 바퀴 반. 행여 본 기자와 대회에서 맞붙게 되는 참가자들은 자신의 박복한 운명을 탓하시라. 후.. 후.. 후...

 
 

자, 썰이 길었다. 아래 대회 진행 요강 짧게 나간다. 후다닥 개떼같이 신청하시라. 물론 신청자 수가 적으면 적을수록 경쟁자 수가 적어져 우승 확률 졸라 높긴 하다. 자자 눈치작전 써가며 다른 신청자의 참가신청 방해해 가며 치열한 예선전 펼쳐주시라.

 

어이, 어이... 박과장 별루 관심엄따구? 에이~ 놀면 뭐하나? 한 푼이라도 벌어야지...




 
 

대회 참가 신청

 

 




 
 

딴지배 전국 직장인 점심시간 대활용 고스톱
지상최강 데스메치!!!

 

1. 대회 기간

 

- 참가신청 : 9월 1일부터 9월 13일 오후 5시까지
- 대회기간 : 9월 15일부터 9월 19일까지
(매일 점심시간 11:30~1:30까지만)
- 발표 : 9월 24일 수요일 딴지 하우스 및 딴지일보 내 발표

 

2. 대회참여 대상 :
딴지 하우스 정회원으로 대회참여 신청한 직장인

 

3. 게임종목 : 고스톱

 

4. 대회진행 방식 :

 

- 대회 참가신청자들에게 게임대회 머니 천만원 지급
- 예선 :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게임대회 머니 상위 100위 안에 들어야 한다.
- 본선 :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게임대회 머니 상위 30위 안에 들어야 한다.
- 결선 : 결선 진출자 30명은 지정된 게임룸 안에서 3인 1조로 게임을 치르게 된다.

 

5. 상금 및 상품

 

- 1등 :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 2등 : 백화점상품권50만원
- 3등 : 백화점상품권30만원
- 4등 : 백화점상품권20만원
- 5~10등 : 조아머니10만원+딴지티셔츠세트+명랑콘돔

 

 

 
딴지 이벤트팀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