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카오루 추천0 비추천0




[포고] 마의 11월, 대연예인 행동지침

2002.11.11.월요일

딴지일보 연예계방위본부

 









전 듀스 멤버, 김성재 - 1995년 11월 사망









    2000년 11월, 클론 강원래 교통사고 중상
    2000년 11월, 백지영 섹스 비됴 파문


    2001년 11월, 황수정 마약 복용 혐의 검거
    2001년 11월, 싸이 대마초 흡연 혐의 검거



현 일자 11월 11일부로 대한민국 연예계에 공습경보를 발령한다. 이것은 실제상황이다. 모든 연예인들은 신속히 집구석으로 은폐 및 엄폐한 후 본 중대장의 방송에 귀기울여주기 바란다.


각종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아 바람잘 날 없는 대한민국의 연예계. 하지만 지난 1995년 그룹 듀스출신의 댄스가수 김성재 의문사 사건 이후 상당수의 연예계 관련 사건사고들이 11월에 집중다발적으로 발생하여, 마의 11월, 11월 연예계 괴담등의 썰들이 연예인들에게 불안감을 가중시킴으로써 연예 활동에 막대한 위해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신속히 급조된 본 연방위 본부에서는 상기와 같은 사건사고들을 사전에 예방하고 모든 연예인들이 아무런 심적 동요없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11월 대연예인 행동지침을 마련하여 각급기관으로 하달하는 바이니 모든 연예인들은 필히 암기 및 숙지하여 각종 사건사고의 도발에 즉응할 수 있는 태세를 갖추기 바란다.


다시 한번 알린다. 이것은 실제상황이다.



 <연방위 야전교범 제 1호 - 11월 대연예인 행동지침>



 마약 관련 사건사고부터의 방호


기존에 향정신성 의약품(뽕, 엑수딴시, 헤롱인, 데마 등등)을 취식, 흡입 혹은 주사한 경력이 있는 연예인은 불시에 행해질 검찰의 조사에 맞서 다음과 같은 요령으로 임전태세를 갖추기 바란다.









요로코롬 되고 싶지 않다면 말이쥐....


 머리카락 검사를 통해 마약투여 여부를 판별하므로, 검찰 소환이 예상되는 48시간 이내에 두발을 비롯하여 온몸의 털이란 털은 완조니 삭발하도록 한다.


 머리카락 검사 외에 소변 검사를 통해 투약 여부를 판별하는 수단이 있는 바, 역시 검찰 소환 예상 시점부터 48시간 이내에 주량 이상의 맥주를 음용하여 방광을 수회 걸러내도록 한다. 그와 동시에 비타민 C를 과다섭취하면 소변의 색상과 성분이 변질되어 판별에 혼선을 빚게 할 수 있다.


 가능하면 11월 한달동안만이라도 향정신성의약품을 끊을 수 있도록 연예인 스스로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만약 금단증상으로 괴로울 경우, 설탕을 코로 흡입한다든지 영양제 주사를 자신의 팔뚝에 직접 놓는 등의 재활/갱생 노력을 통해 극복하도록 한다.
 


 교통재해로부터의 방호


가능한한 모든 연예인은 11월 한달동안 모든 일정을 포기하고 자신들의 서식처 바깥으로의 외출을 삼가도록 한다.


 정 답답하면 나름대로 인기가 높다고 생각되는 연예인의 경우에 한하여 각종 드라마, 영화, 쑈푸로, 씨에푸 출연 등의 모든 일정을 자신의 집구석에서 해결하자고 개겨볼 수도 있다. 단, 결과는 책임 못진다.


 명심하라. 인기보다는 목숨이다. 하지만 하루벌어 하루먹고 살아야 하는 비인기 연예인들의 경우와 같이, 방송 출연등으로 외출을 감행하지 않을시 오히려 굶어 죽는 참변을 당할 우려가 있을 때는 전철과 같이 비교적 안전한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도록 한다. 이는 마의 11월의 위협으로부터 생명연장의 꿈을 실현시키는데 보탬이 될 뿐 아니라 대중들과의 긴밀하고도 폭넓은 접촉을 통해 스스로의 인기도를 상승시키는데도 도움이 될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인기보다는 목숨이다. 비교적 안전하다고 하지만 대중교통 수단 역시 재해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다. 부득이 외출해야 할 경우 가능하면 도보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라. 서울 전역의 경우 하루 꼬박 잡으면 어떤 곳이든 이동 가능하다.









이럴 수는 없자너..


지방 일정의 경우 역시 도보로 해결할 수 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라도 도보로 이동시 맥시멈 20일이면 충분하다. 이를 위해 서식처에서 은거하는 기간동안 하체 근육 발달에 힘쓰도록 하라. 금번 기회를 통해 우리 국토의 아름다움을 재인식함과 동시에 좀더 긴밀하고 폭넓은 대중과의 소통기회 역시 가져볼 수도 있지 않겠는가. 위기는 곧 기회다.
 


 섹스 비됴의 위협으로부터의 방호


본 항목은 섹스 비됴의 위협을 사전에 예방하는 방법과 사후에 슬기롭게 처신하는 방법으로 나누어서 대응하도록 한다.


 이름을 미리 김씨나 이씨 등 졸라 흔한 성으로 바꿔라. 그래야 문제 발생 후 신문지상에 자신의 이니셜이 나돌 때 사람들이 눈치까지 못한다.


 서로 짝짜꿍해서 빠굴 뛰었다가 뒷통수맞는 경우가 본 사안이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함정이다. 고로, 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도 최대한 자제심을 발휘하라. 위 마약관련 방호책과 연관하여 온몸의 털을 다 제거하고 나면 자제심을 발휘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설령 카메라에 찍히더라도 얼굴만 몰라보게 나오면 낭중에 시치미 뗄 수 있다. 그러니 빠굴직전 꼭 화장을 지워라. 화장 지우면 아무도 모른다. 그리고 목소리 노출의 위험 또한 있으니 쌕소리는 최대한 자제하라. 필요하다면 입에 재갈이라도 물어라.


이미 엎질러진 물의 경우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 것인가?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불패. 본 사안에 있어서는 자신의 섹스 비됴를 기획/제작 및 유통할 소지가 있을 만한 용의자 리스트를 사전에 확보하여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괴담의 달 11월을 맞아 그간 소홀했던 옛 친지들과 높으신 어른들을 찾아 인사드리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하자. 섹스 비됴의 유통이 쪼금 떴다고 무시하냐?며 앙심을 품은 옛 동료에게서 비롯되는 바 크다는 점, 깊이 유념하라.
 






이상이다. 공습경보를 경계경보로 변경 하달하는 바이며, 모든 연예인 제군들은 상기의 지침을 충분히 숙지하여 "11월은 칙칙하구나 우리들은 죽어나간다. 11월은 괴담의 달. 연예계 세상~"이라 더 이상 노래하는 일 없도록 각각의 임무를 무사히 수행함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라.


살아서 다시 만나자. 졸라~



 


딴지일보 연예계방위본부 "연방위" 중대장
카오루 (meanjune@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