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공지] 남로당 접선특위 드디어 오픈

 

2002.10.16.수요일

남로당 접선특위 조직위
 

오래들 기다리셨다. 명랑 접선의 내일을 향해 힘차게 진군하는 남로당의 접선특위가 드디어 10월 16일 (수) 오픈하였다. 그동안 갈 곳없이 이리 저리 헤매던 동지들! 문 열렸다.  다시 모이시라.  

 

썰렁한 2002 년 가을, 겨울 시즌을 후끈 달궈낼 남로당의 접선특위는 이렇게 달라졌음이다.

 

1. 확실한 사상검증을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접선 지향  

 

기존의 접선 특위에서는 이 넘이 어떤 넘이고 저뇬이 어떤 뇬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몇줄의 허술한 자기 소개글 밖에 없었다. 다시 말해서 만나보기 전까지는 당최 어떤 넘뇬인지 서로 오리 무중이었다는 것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뉴 접선 특위는 남로당 중앙위에서 개발한 특수 사상 검증 문항들을 바탕으로 대체 이 넘이 뭔 생각을 하는 뇬,넘인지 일거에 확인할 수 있게끔 하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하겠다.

 

글 주변, 말 주변에 없어서 고민하던 동지들도 고민 접어라. 남로당의 3단계 사상 검증 프로그램을 성실하게 통과한다면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멋진 자기 소개 페이지를 가지게 될 것이다.

 

2. 당원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한 각종 장치 완비

 

비밀스러운 만남을 원하는 당원 동지들을 위해 다각도의 사생활 보호 장치를 완비하였다.

 

접선 등록자는 남로당 아이디조차 공개되지 않으며 실제 접선을 위한 약속을 정할때에도 전화번호가 완전 차단되는 사생활 보호폰으로 "알리고 싶지 않은 것은 알리지 않아도 좋다"의 원칙을 끝까지 지켜주고자 하는 것이다.

 

특히 스토커의 위험에 시달리는 킹, 퀸카들에 의해 크게 환영받고 있는 남로당의 사생활 보호 프로그램으로 더욱 은밀하고 , 그래서 더욱 즐거운 명랑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음을 확신하는 바이다.

 

3.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존 가입자들을 위한 파격 서비스

 

접선특위가 무사히 오픈하게 된 데에는 "씨바야 왜 문 안여냐, 남로당사에 폭탄 테러 하겠다" 고 협박해줬던 동지들이 끝까지 참고 테러를 자제해준 공이 가장 크다 할 수 있겠다.

 

하여 접선특위가 내부수리로 문을 닫았던 9월 7일 당시,  접선특위에 등록되어 있던 당원 전체에게 남은 기간과 상관없이 45일의 무료 접선을 제공하겠다.

 

4. 여성 당원 우대 정책

 

여성 당원들에게는 모든 서비스가 무료이다. 그 외 여성 당원들이 접선특위를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이나 수정사항, 건의 사항등은 최우선적으로 처리해줄 예정이다.

 

물론 남성당원들의 남녀당원의 처우에 관한 형평성에대해 문제제기 있을 줄로 안다. 참으시라. 남녀당원의 처우에 대한 절대평가적 공평함은 남녀당원이 50대 50이 되었을 때 마땅히 구현되어야 할 문제이기 때문이다.
 

 
 

이밖에도 조만간 당일의 색운을 점칠 수 있는 [색수대통] 및 손꾸락 채팅으로 구원을 다짐 받고자 하는 [당원 작업실] 등이 계속해서 선을 보일 예정이다.

 

아무쪼록 당원동지들의 열렬한 참여와 뜨거운 지지로 21세기 명랑 한국 건설에 동참해주길 바라며 접선특위 관련 당원제위의 의견은 아래의 남로당 접선특위 조직위에 멜 쌔려 주시라. 이상! 명랑~

 

 


남로당 접선특위 조직위
(
namrodang@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