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로보트킹] 마지막 공지사항 및 모집

2002.10.7.월요일
딴지 만화 복간 사업부

독자제위들이여. 로보트킹 프로젝트 복간 개시를 알렸던 그 영광스러운 날로부터 오늘까지, 어언 한달여가 지나씀이다. 싸롱에 달린 재발간 성사율 100푸로의 그날까지를 알려주는 구래푸에 관심을 가진 분들은 미리 체크하고 있었겠지만 그 수량이... 현재 596권, 즉 59.6푸로, 꽤나 아리까리함이다.


당근 당빠 당뽕, 성사되리라 믿고 책자의 제작에 미리 착수 하였던 제작진들, 불안하고 두근두근한 가슴 달래지지가 않아 잠못드는 밤이 일쑤니...


어쩔 텐가. 이에 본지는 주문받는 시점을 1주일만 더 늘리기로 해씀이다. 그리하여 주문 가능일은 10월 14일이 되겠으며, 발송은 24일이면 시작된다. 자, 얼마 안남았지? 게다가 14일날 신청하면 열흘 뒤에는 책을 받아볼 수 있겠다, 이 말씀. 언능언능 서두르는 것이 좋으리라.


한 가지 더 알려드리는 기쁜 소식은, 모든 책에는 주문자들의 이름이 special thanks로 올라간다는 것. 본인의 이름이 들어간 책이 나오게 되겠다는 얘기 되겠다.


게다가 한 가지 더. 주문자 한사람 한사람에게는 각각 고유성 화백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다는 것.


 
두둥~ 앞으로 나올 책의 표지 되겠다


일평생 내가 참여하여 만든 책 하나 소장해보는 것도 정말로 가치 있는 일이 아닐 것이며, 특히나 아버지 혹은 어머니의 이름이 들어 있는 한국 SF걸작 만화를 선물받는 자녀의 기쁨 또한 그야말로 남다른 것이 어이 아니리.


독자제위들이여. 언능언능, 발랑발랑, 움직이기 바란다. 10월 14일, 목표량은 1000권이다!!!  






주문하러 가기



딴지편집국 (editors@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