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깜짝 이벤트] 정말로&이정식 째즈 콘서트


2001.10.8.월요일

딴따라딴지 이벤트팀장
 

한동안 본지의 꽁짜 이벤트가 없어서 쪼까 섭섭했쟈?


슬슬 나무 이파리 쪼가리들도 바람에 날려 댕기고, 짝없는 솔로들은 광야를 떠도는 한 마리 치이타처럼 옆구리가 심심해져 가는 계절이 다시 오고야 말았다. 본 팀장 이를 어엿삐 너겨, 마음 깊이 찜해둔 상대 꼬시기 아주 좋은 아이템 하나씩을 제공하고자 하니, 위기의식 느끼는 넘들 발빠르게 응모하시라.


조 아이템의 정체는 바로, 정말로 & 이정식 째즈 콘서트 - City of joy 공연 티켓 이벤트 되겠다.







본 공연은, 국내 공연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54주 연속공연 릴레이를 추진하고 있는 RGB의 기획공연 일환으로, 울나라 째즈 소프라노 및 테너 색소폰계에서 대빵먹고 있는 이정식과, 한국의 엘라 핏제랄드 혹은 스캣의 여왕이라는 칭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여성 째즈 보칼리스트 정말로가, 째즈라면 괜히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하는 일반인들에게 째즈 공연이 얼마나 잼있고 신나고 부니기있는 것인가를 힘을 합쳐 보여 주는 장이 될 것이다.


을지로 트라이포트홀에서 전원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될 본 공연은 비밥, 스윙 등 서로 부대끼며 몸 흔들기 딱 조은 넘버들로 구성될 것이라고. 때는 10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관람자 전원에게는 음료수도 지급된다.


본 공연을 꽁짜로 보고 싶은 넘은, 아래의 멜 주소로 성명, 멜주소, 주민등록번호, 빤스 색깔(남자인 경우 삼각/사각 별도 표시 요망) 외 본 공연을 봐야 할 구차한 이유들을 적어서 보내주기 바란다. 선착순 10명에게 티켓 2매씩의 행운이 돌아갈지니.


본 공연으로 커플사업 성사된 이들은 본 팀장에게 술 석잔 돌려야 된다는 거 명심하고. 이벤트는 계속될 것이다.



가을을 맞아 싱숭생숭하니 째즈에 흠뻑 빠지고 싶은
딴따라딴지 이벤트팀장 카오루 (meanjune@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