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특집] 중고가 성인용품 벤치마크(예고편)

2001. 6. 26. 화요일
딴지 벤치마크팀장 너부리

두둥~


성인용품 벤치마크 시리즈의 후속편인 중고가 성인용품 벤치마크가 이번 호부터 그 성대한 막을 걷어 올렸음을 독자제위와 해외동포 열분들께 엄숙히 선포하는 바이다.


참으로 오랫동안 기둘리셨다.


45호부터 4회에 걸쳐 연재되어, 2천만 넷티즌들의 권태로운 귀두에 가공할 편두통을 선사 하였던 중저가 성인용품 벤치마크에 이어, 새로이 중고가 성인용품 벤치마크가 재개되기만을 가뭄에 비 기둘리듯 염원했던 독자제위덜의 심정, 본 기자도 잘 알고 있던 바이다.


우짜겠능가. 그동안 2차 로드테스터 선발에 있어, 다시는 48호 여성용 자위용품 벤치마크의 상도동 S양과 같은 초헌법적 패륜아가 21세기 명랑사회에 재현되는 비극이 발생치 않도록 면밀한 면접과 심도높은 충성도 테스트, 2차 연대보증인에게 까지 그 책임을 물을 수 있는 강도 높은 대책을 강구하느라 장시간의 준비기간이 소요될 수밖에 엄썼던 것이다.


중고가 성인용품 벤치마크에 참여하고자 참으로 많은 응모사연들이 답지 하였드랬다. 개중에는 자신의 실물 사진까정 노출해가며 본 기자의 지조때로 선발능력을 고취시킨 슬기로운 응모자들이 있었는가 하면 반대로 다음과 같이 무성의함과 허접함의 절정을 달리는 고독한 외줄 멜도 존재하였다. (붉은 색은 본 기자의 첨언)


"낼 모레 군대가염!(냉무)"


K2 약실에다 낑궈라. 씨바야~


"선발되믄 여친이 함 준대여~"


누구한테 주는건데?


"너부리님! 저랑 같이 벤치마킹해여~"


근데... 보낸 사람 이름이 왜 덕배야... ㅡ,.ㅡ


등등등...


위와 같이 무슨 16자 이하의 자주국방 표어짓기하듯 제목에만 몇자 끄적거린 멜이라던가, 주긴 주는데 수혜 대상자의 미표기로 인해 뭔가 속단할 수 엄는 애매함을 유발하는 메일등은 본 기자의 21세기 명랑사회구현을 위한 공무집행방해에 준하는 미필적 테러행위에 다름 아니라 하겠다.


그렇다믄 대체 무슨 내용과 어떤 형식의 멜들이 사슴의 눈을 가진 본 기자의 심금을 울리고, 테스터로 간택을 받을 수 있었는가...


 


 테스터 응모 길라잡이


이번 호에는 그동안 로드테스터로 선발될 수밖에 엄썼던 절륜한 내공의 우수 응모사연을 공개하여 차후 지속되어질 성인용품 벤치마크에 있어 후진 양성의 토대를 견고히 다지는데 그 귀감이 되도록 하고자 한다.


 


1. 만능 엔터테이너형


절제된 오버질과 적당한 먹물질로 응모사연을 읽는 본 기자로 하여금 보고서 작성에 대한 깊은 신뢰를 유도한 수작되겠다. 서딸련, 자위수호대, 맛스타베이션 등의 세련된 언어유희 또한 가산점을 얻기에 충분했다 하겠다.


많이들 참고 하시라.








남성용 자위기구 당선사례


0. 본회 소개


본회는 1991년 등촌동에서 발기발족한 <서울딸딸이 연합회> 가칭 <서딸련>이다. 그간 본회는 민좃적 대의 실현에 이바지하고 <서딸련 프레스>미디어를 통하여 정상과 비정상의 그릇된 분단선을 타파하는데 최고급 크리넥스 티쓔를 아끼지 않아왔다.


1. 벤치마크 참여 의도


우리 <자위수호대원>들은 그간 귀사의 팔베게를 접수 받고 다음 업데이트 호 특집기사를 송고하는 등 양 단체가 상호 정력적 교류를 행했던 바 본회의 대의와 합치하는 이번 벤치마크 캠펜에 적극 협력하기로한다.


2.본 회 강추 호기심천국형 벤치마커


황XX(26세,서울) : 본회의 멤버로 모 대학 대학원 컴퓨터전공, 중족체건강한 대한 남성. 육/해/공 맛스타베이션 경력 보유자.


"분산처리에 의한 신체지향적 자위 시뮬레이션 향상 기법", "RTMS (Real Time Masturbation System 커널 개발"에 관심이 많음.모터크로스 선수 라이선스와 운전면허증 BMX 자전거 등 과부면허를다수 가지고 있으나 아직도 의혈이 살아있음. 기기에 대한 호기심과 창의력이 탁월.


관련물품 다수 실용신안특허 출원 중..


3. 벤치마킹 연구 계획안


본회의 추천인은 <남성용 자위기구>분과의 연구를 자원한다.


상기 회원은 파란휴지만장한 일생의 선험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홀로 있음을 참지 못해 전광석화와 같은 동작으로 스스로를 위로해 왔을 자칭 이바닥 문화의 달인이라는 청춘남성 무리들을 총괄적으로 대표하여 연구에 임한다.


미비된 공산품 품질규격안을 제시할 극한의 테스트를 불사한다.


로드 테스트는 기본으로, 씨 테스트, 기내 테스트를 위해 제품을 들고월미도유람선,대한항공 제주노선 기내 테스트를 통하여 자료를 수집,연구한다. 본 연구는 산업공학적인 분석 도구를 통하여 시중에 유통 중인제품들의 철저한 해부와 제품 R&D를 그 aim으로 한다.


본 연구를 통해서 <남성자위용품>들의 총체적 고찰과 산업적 분석이 이뤄지고 공학적 개선 책이 제안될 것이다. 이 모든 자료는 귀사를 통해 무료배포/공개되며 개선된 제품들은 관련실용신안과 특허 청원을 통해 실사용될 수 있다.


(하략)


 


2. 거울 앞에 선 누이형


문장구사에 있어서 특별한 기교를 부린다거나, 젊고 예쁘다는 외모를 내세워 순진한 본기자로 하여금 공연한 꼴레임을 유발하는 전략적 구라가 엄씨 담백하면서도 돗보이고, 원숙하면서도 과장되지 않은 모범작 되겠다.


글타고 여성용 자위용품 테스터로의 선발에 있어 젊은 여인네들이 불리하다는것은 절대로 아님을 왠지... 강조하고 싶다.








여성용 자위기구 당선사례


애절한 필요 요구.......


1963년생이며 결혼생활 구년째인 본인은 깐엔 적극적으로 성생활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주부다.


근데... 근자엔 갈등에 빠졌다. 넘쳐나는 현란한 섹스정보와 본인이 실제로 경험 유치하고 있는 자극사이의 인타발 때문이다. 게다가 남편이 원하는 좀더 높은 쾌락에 대한 난감함과 모호함도 한몫 거든다.


나의 경우, 감정적으로 설득되지 않는 섹스는 오르가슴을 수반하지 않는다. 허나 모든정보가 제시하는 즉물성을 콧바람으로 수수방관하기엔 기실 해보지 않은 일들에 대한 아집성 편견이란 혐의를 벗기어렵다하겠다.


해보지 않은 일들을 증빙해보겠다고 자극적 경험을 위해 뛰쳐 나갈만큼 어드벤쳐가 넘치는 스타일도 아니고, 건드려 주길 앙망하며 여성지가 권하는 대로 새빨간 네글리제 뒤집어 쓰고 날 잡아 잡숴 주세요 하는 것 또한 무용한 일!


내 판단은 오르가즘의 가역성 범위를 넓혀 보는 일이 주효할것 같다.그중 하나에 자위에 있어서의 기구 사용도 해봐야 할일로 꼽힌다. 사러 가자니 쪽이 팔리고, 온라인 구매를 하자니 쳐바른 광고로 셋갈려하던 참!


낼 모래 사십인 아줌마가 세월 모르고 살다가 섹스 정체성으로 인한 고민으로 삶(?)이 흔들리던중에 들은 반가운 소식.


꼭 쫌보내주셔...


(하략)


 


3. 육탄돌격형


몇자 안되는 단문으로 가공할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본 기자로 하여금 경악을 금치 몬하게 했던 막무가내식 하드고어 스릴러형 지원서 되겠다. 이런 류의 응모가 간택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은 본 기자가 전날 꿈자리의 뒤숭숭함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단발 이벤트적인 성향이 강하므로 지원자들은 이점 참조하시라.








남녀 빠굴용품 협박사례


안녕하십니까  성인용품 벤치마킹 로드 테스터에 참가 신청을 하기 위해 이렇게 메일을 보냅니다..


(중략)


..........


만약 제가 떨어진다면 딴지일보에 짤린 조때가리가 배달 될겁니다.(혹시라도 작다고 웃지마세요. 휴대 모드에서 빠굴모드로 전환하면  죽습니다)


 (중략)


..........


-추신-


1. 뽕팬티에 대한 기사를 시러 주세요 .


우리나라 많은 여성들이 뽕브라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못믿겠으면 딴지일보 사무실을 둘러보세요.  잘보면 보임니다 .  그렇습니다  우리주위에 뽕브라는 넘쳐 흐릅니다. 그런데 왜 남자들을 위한 뽕팬티는 없는겁니까...  ( 전 절대로 필요 없긴 하지만 )


가정에서 재활용품을 이용한 뽕 팬티제작법등을 소개 하면 많은 대한민국 남성들이 환영 하고 애용하게 될것이며  속옷 제조 업체에서 대랑 생산 하여 해외로 수출 국익에 엄청난 도움이 되며 세계특허를 내어 많은 로얄티를 받게 되리라 확신합니다.


당연히 대한민국이 빠굴 선진국으로 발돋음 하는데 일익하리라 생각 합니다.


2. 정부의 무관심에 대해 항의 합시다


우리나라 빠굴 선진국으로의 발돋음에 대해 무관심한 정부에 항의를 해야합니다.


딴지일보의 주도로 천만인 딸치기 운동을 벌여야함다 . 천만명의 성인남녀가 정해진날, 정해진시간, 일제히 딸치기를 시도하여 민초들의 절규와 신음소리를 위정자들에게 들려 주어야 합니다.


(하략)


 


 중고가 성인용품 콜렉션


이번 중고가 성인용품 벤치마크를 위해 인터넷 성인용품 전문 쇼핑몰인 클럽바디(www.clubbody.com)가 협찬한 물품은 다음과 같다.
































































성별


종류


가격(개당, 원)


수량


남성용


오토자위기



169,000


5


풍선 인형



149,000


5


체이시 레인



249,000


1


여성용


오토자위기



149,000


5


바이브레이터 1



140,000


5


바이브레이터 2



49,000


5


남녀공용


슈퍼 링



80,000


5


파워 링



29,000


5


파인애플 콘돔



15,000


5


발기 지속제(분사식)



58,000


5


발기 지속제(크림식)



11,000


5


낙타눈썹 1



17,000


5


낙타눈썹 2



21,000


5


지난 중저가 벤치마크에서보다 훨씬 다양하며 가격으로만 볼 때는 중,고급의 물품들이 선택되어졌다. 더불어 기존에 뛰어난 성능과 효과를 보여줬던 몇몇 제품에 대해서는 다시 중고가의 제품과 그 우열을 비교하여, 가히 성인용품의 왕중왕을 뽑아 명예의 전당에 그 위용을 기리고자 한다.


자. 본 기자의 장황한 썰은 쫑이 났도다. 이제 독자제위와 본 기자 사이의 될까말까 응모줄까말까 간택이 환희와 좌절의 틈을 마치 곡예를 하듯 넘나드는 운명의 시간만이 남았을 뿐이다.


21세기 성인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제껴 초첨단 오르가즘의 진위를 가려줄 성인용품 벤치마크 시리즈 제 2탄!!


아직도 간택의 희망은 남아있다!! 마구 마빡들 디미시라.


이상! 졸라~






응모


 






미국의 유명 포르노 배우의 아랫도리를 본떠 만들어 화재가 되었던 일명 체이시 레인에 대해서는 협찬사의 재고 부족으로 수량이 한 개에 불과하므로 자위대 선발시의 잡음을 미연에 방지하고, 국민 대화합의 차원에서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본 기자가 직접 하게씀다. 많은 응원 부탁드림다. 꾸벅~


특별 써비쑤


49호 빠루타 부부A의 충격 고백!!
(딴지 웹토이 방송
)


 


딴지 벤치마크팀장
너부리(newtoilet@ddanz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