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공지] <딴지 농술고사> 코너 신설 !

2000. 3. 2. 목요일
딴지 편집부

본지, 그동안 민중의 평균 엽기성 증진작업에 지대한 노력을 경주해왔다. 이는 돌대가리 군바리 정권에 의해 지난 수 십년간 짓눌러 왔던  우리 고유의 색기발랄하고 엽기탱천한 민족전통을 되살려 내기 위한 <엽기부활 프로젝트>였다.

 

군바리정권이 자행한 획일적  사고 주입과 정신적 억압구조를 박살내고, 민중 하나하나가 서로서로 똥꼬동무하며 자유로운 발상과 엽기발랄한 사고을 발기시킬 때, 21세기 명랑사회는 파좆지세로 우리 앞에 돌진해 올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난 2여년간 본지가 오로지 국난극복과 호연지기 함양을 위하여 사력을 다해 수차례 <對국민 엽기담화문>을 발표하고 각종 애정행각캠페인을 벌였음에도 불구하고,   수십년간 억눌려 온 국민들의 엽기공력의 발달은 지지부진하며 엄숙경건한 군상들이 도처에서 창궐하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에 본지는 전국민의식개혁과 엽기인 발굴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 1회 딴지 농술고사를 실시하고자 하는 바이다.

 

이 농술고사를 통해 올곧은 발기력과 창의적인 농술력이 배양되어 조가튼 정치인쉐이들이 창조해 낸 우끼고 자빠라진 지역감정의 허구를 타파하고, 놀라운 지루사정과 강인한 스테미너로 진정한 명랑사회의 그날을 향해 일로매진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하다.

 

전세계 엽기전사들의 적극적인 참여 기대하는 바이다.

 
 


<딴지 농술고사 1회>

 

예시문을 읽고 아래 질문에 대해 농술하시오.

 

 




 
정부는 미성년자 매매춘을 근절코자 전국의 윤락 퇴폐업소에 대해 대대적인 소탕작전에 들어 갔다. 이에 따라 대표적인 윤락업소 밀집지역인 미아리 텍사스에 대한 집중적인 단속을 펼치고 있다. 정부는 이 지역 담당 경찰서장을 여성으로 임명하고, 순찰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음란, 퇴폐영업을 하는 업소에 대한 단전, 단수 등의 강경한 조치를 취하였다.
 

 

 


<문제>

 

이러한 미아리 텍사스 강경단속에 따른 미 텍사스주와 미국과의 외교적 마찰의 가능성에 대해 기술하시오. 또 미아리 텍사스 단속에 따른 청량리, 천호동 등의 메이저 유흥업계의 세력 재편 가능성에 대해 논하시오.

 
 

<딴지 농술고사> 코너에서 채점기준 및 답안작성시 유의사항을 숙독한 후,  답안을 작성하문 되겠다.  자! <딴지 농술고사> 클릭~! 

 

 

 

 

- 딴지  편집부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