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 영화 시사회] <철도원> 시사회 |
2000.1.6.목요일 딴지 말초 영화부 어허, 그동안 오랫동안 기둘리셨도다! 드디어 시사회가 또 열림다. 이번에 독자 제위께 꽁짜 영화관람의 특혜를 선사하게 된 영화는 일본 영화 <철도원>임다.
언제나 그렇듯이, 명랑 영상문화 창달을 위해 불철주야 절라 바쁜 본지 영화부는 이 영화 아직까정 못봤슴다. 우쨌거나 화면가득 눈 펄펄내리는 감동적인 영화구 일본에서 흥행도 성공했다니 관심있는 독자제위께서는 지금부터 절라 신청해 보시기 바람다. 시사회는 떨렁 하루임다. 시간도 조디앞으로 닥쳐왔으니 빨랑빨랑 하시길 바람다. 신청 마감되었슴다.
신청자 1번 부터 160번 박병극님까지 당첨되겠슴다. 신청 하신분은 아래의 확인 버튼을 눌러 신청 게시판에서 자신의 번호와 이름을 확인하시기 바람다. 시사회 참석시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람다. 당첨자 확인 이것두 언제나 그렇지만, 당선의 영애를 안았음에도 불구, 시사회장에 불참하여 아까븐 표를 썩이는 넘뇬덜은 발본색원하야 차후 시사회 기회 박탈해 버리겠슴다. <철도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루 가서 보심 되겠슴다. 아래는 장소와 일정임다.
시사회에 당첨되신 뇬넘덜은 본지를 열렬히 찬양하며 고맙게 보시기 바라며 낙오되셨다 하더라도 담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넘 애석하게 생각하지 마시기 바람다. 졸라!
- 딴지 말초 영화부 |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