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1999.5.31.월

딴지 연예부 대표기자 이드니아 콘체른



졸라!

자랑찬 명랑딴지전사 열분, 평안하심까. 연애부 대표기자 이드니아 콘체른 임다. 꾸우벅~


담호부터 딴지에는 본기자 지휘 아래 가칭 대학가! 이야기 디비기 시리즈가 연재될 예정임다. 이게 모냐...한마디로 각 대학의 전설적인 이야기, 엽기적 이야기 등을 대충 이리저리 뭉개서 소개하는 코너라고 보시면 무리가 없겠슴다.


근데 난데없이 갑자기 이딴걸 왜 하느냐. 이거 중요함다.


21세기 밀레니엄 시대를 눈앞에 둔 작금, 울나라 젊은이들이 지향하는 미래관은 과연 무엇이며 나아갈 바는 무엇인가... 같은건 기존 언론에서 이미 똥꼬가 무르도록 다뤄줬기땜시 본기자의 흥미대상이 아니고.


한마디로 울 학교는 일케 잼나는 곳이다 라는 것을 국민들께 널리 알려 안으로는 명랑건전한 대학생활 영위와 수준 높은 신입생 유치에 도움을 주도록 하고, 밖으로는 최근 대학을 보는 세인들의 삐딱해져 가는 시각을 함 히떡 디비보아 울나라 대학계의 질적수준 향상을 도모하고 나라발전과 인류공영에 이바지 하기 위함임다. 졸라 거창함다.


원래 이런건 대외적으로 알리지 않고 비밀리에 스윽 잠입취재 해야 마땅한 사항임다. 허나 본기자가 Y대, H대 언론기관에 취재협조 요청멜을 때려본 결과 모두 멜 관리를 전혀하지 않는 것으로 파악된 바, 일케 공지를 때리게 되었슴다.


본지의 이번 대대적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시는 대학 관계자덜(수위아저씨, 복사실아가씨, 매점 아줌마, 만화가게 주인아저씨, 겜방대표, 그외 대학생, 대학원생 ) 께서는 미테의 사항을 필히 숙지하신후 연애부 대표메일 ( edenia@netsgo.com )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슴다. 이상 전달끝.





 참여자격 : 각 대학 동아리급 이상 규모의 기관 혹은 단체


 참여사항 : 원활한 취재에 적극 도움줄 꼬붕 및 기타 지원인원


 취재대상



- 학내에서 가장 엽기적인 넘뇬 (사상이든 외모든 관계없음)
- 학내에서 가장 엽기적인 교수 또는 조교
- 학내 최고의 닭살커플
- 학내 최고의 선남선녀
- 학내 3대 불가사의 또는 전설 (납량특집)
- 학내에서 젤 잘나가는 동아리
- 학내에서 젤 잘나가는 과
- 대학의 나아갈 방향과 모토, 간단한 학교 소개


 기타사항



- 디지틀 카메라 및 녹음장비 등은 모두 본기자가 준비함
- 기사 좀 잘 써달라며 은밀히 술한잔이나 소개팅 이딴거로 유혹할경우 추호의 반항없이 접수토록 하겠음


열화와 같은 참여를 기둘림다. 꾸우벅~



- 딴지 연예부 대표기자
이드니아 콘체른 ( edenia@netsgo.com )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