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기록 유감] 우사인 볼트 세계 신기록 속의 숨겨진 비극 2009.8.17.월요일 9.58. 뭐 할 말이 없다. 다만, 언제나 승자의 위대함을 찬양하기 보다 패자의 아픔에 동감하고 강자에 빌붙기보다 약자와의 연대를 택했던 본 기자. 기자의 눈에는 우사인 볼트의 화려한 세레머니보다 그 뒤에 가려져있는 피해자들의 눈물이 보이더라. 기록이 위대할수록 피해자들의 상처 역시 깊어만 가는 법. 이 대기록 속에 묻혀진 아시아 최초의 PGA 메이저대회 우승자 양용은을 말함도 아니요, 사타구니 부상으로 제 실력을 발휘못한 타이슨 게이를 말함도 아니요, CALL ME 발표와 함께 가요시장 정벌에 나선 허경영을 말함도 아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을 확인하시라. 같은 업자로서 동병상련을 느끼는 것이 본 기자만은 아니리라.
|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는 검색이 금지된 단어입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