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공지-4] 참회의 일정 연기 이벤트 2009.11. 1. 일요일 오는 11월 9일. 개편 딴지일보에는 그동안 듣도 보도 못했던 새로운 서비스가 몇 가지 장착되어 오픈된다. 그중 하나의 서비스가 바로 이번 이벤트의 대상 타겟이다. 당첨자에게는 위와 같은 시상을 한다고 했는데, 오늘 처음 좃선일보에서 링크 타고 들어온 독자가 아니라면 저거 곧이 믿을 사람은 없을 것이라 믿는다. 진짜 시상 내역은 아래와 같다. 원래는 이벤트의 성격이 성격이니만큼 이번에는 진짜로 노트북이랄지, 아이폰이랄지 나름 고가의 장비를 시상해야 한다는 내부 논의가 있었다. 대략 두어 시간의 격론을 걸쳐 시상 상품의 목록을 정하긴 했다만, 그러고 나서야 번뜩 생각이 나더라. "맞다. 근데... 우리 그지자너?"
1등 : 활어 2등 : 매운탕 3등 : 쓰끼다시 삼겹살이 아니다. 다시 눈 씻고들 봐라. 참회다 참회.
-응모기한 : 지금부터 2009년 11월 9일 개편사이트 오픈 전까지(기한 수정) -결과발표 : 2009년 11월 18일 업데이트 시 -시상식 : 11월 20일 금요일 저녁 7시 명동 부근 만선 횟집 (장소와 시간은 선정된 독자의 개인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도 있음)
이제 본론이다. 아래 동영상을 감상한 후 문제에 답하시라.
위 동영상은 영화 <레이더스>의 한 장면으로, 11월 9일 딴지에 오픈될 듣도 보도 못한 새로운 서비스의 이름과 서비스 내용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장면이라 할 수 있다. 알아서 염력으로 유추한 후, 아래 기사 게시판에 예상 서비스 명과, 예상 서비스 내용을 기재해주시라. 서비스 명과 서비스의 핵심 내용에 가장 근접하게, 혹은 가장 독특하게 접근한 독자 중 3분을 뽑아 시상한다.
독자제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는 바이다. 이상! 졸라~
![]() |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