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신짱 추천0 비추천0

2010.2.22.월요일


신짱



일전에 재독철학자 송두율 교수의 귀향을 다룬 다큐멘터리 <경계도시2>를 소개한 바 있다. 영화의 개봉날짜가 잡혔고, 이에 따라 딴지 독자들에게 약속한 무료시사 일정 역시 확정되었기에 떼검단 모집에 대한 공지를 날리는 바이다.


 



 



 



-  개봉일 : 3월 18일


 



 


- 딴지독자를 위한 무료시사회


 


일시 : 3월 11일 목요일 저녁 8시
장소 : 시네코드 선재
초대인원 : 50명 (1인 1매 / 2매 중 택)


 


응모요강은 다음과 같다.


 


1. 메일 발사 : woolala74@gmail.com


 


2. 메일 혹은 첨부파일에 들어가야 할 내용


 


-  이름


-  딴지필명(회원가입시 별명 : ex) 신짱


-  전화번호 


플러스 알파


 


기한은 이번 주 금요일(2월 2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주 월요일 내지 화요일로 한다.


 


이번 떼검단 모집의 선정 기준은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방식에서 탈피하여 당첨자 발표 때 공개하기로 한다. 한치의 의혹도 없는 공정한 추첨 어쩌구 그런 거 없다. 걍 본 기자 맘이다. 억울하면 늬덜이 수뇌부 하던가.


 


플러스 알파가 결정적인 선정 기준인 바, 약간의 힌트만 주자면 본 기자의 기사에 +5 추천을 날리는 캡처샷을 첨부한다던가(좀더 상상력을 발휘해 보면 소시의 유리를 능멸한 파토의 기사에 -5를 주는 방식도 있다.), 뭐 여러가지 방식이 있을 수 있다. 상상력을 발휘해 보시라. 이전 기사에서 일찌감치 참여의사를 밝히신 분덜은 가산점이 있을 수 있다. 메일 작성시 이점 꼭 밝혀주시기 바란다.


 


영진위 용역 깡패들에 의한 영화판 철거작업으로 요즘 영화판 분위기가 뒤숭숭한 거 대충 아실 거다.(관련기사 - 영진위는 영화판의 '철거'를 중단하라


영화산업 자체가 빈사 상태인 마당에, 독립영화판 역시 멀쩡할 리 없다. 이럴 때일수록 좋은 영화에는 관객의 호응으로 보답해 주는 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다. 이전 리뷰에도 썼지만 보기드문 수작 다큐 멘터리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보신 분들은 여기저기 입소문 많이 내 주시기 바란다. 이상. 


 


<경계도시2> 블로그 - blog.naver.com/bordercity2


<경계도시2> 트위터 - @bordercity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