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자료 :
원본 다운로드
지난 기사 편집부 주 독자투고 게시판 글이 3회 이상 메인 기사로 채택된 '우켈켈박사'님께서는 가카의 귓구녕을 뚫어 드리기 위한 본지의 소수정예 이비인후과 블로그 '300'의 개설권한을 생성해드립니다. 아울러, 연락이 가능한 이메일 주소나 개인 연락처를 ddanzi.master@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조만간 필진 전용 삼겹살 테러식장에서 뵙겠습니다. |
독자투고 우켈켈박사
편집 : 딴지일보 퍼그맨
추천
[딴지만평]4.16 2주기: 잊지 않고 있어요 zziziree추천
[논평]총선 총평: 어쨌든, 판은 뒤집혔다, 그리고 물뚝심송추천
[딴지만평]총선 총평: 어?.. 어?.. 어??? zziziree추천
[문화]나는, 설리가 악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성게매니아추천
[분석]'환율조작국'의 진실 찾아 삼만리: 움직이는 미국, 헤매는 한국정부 멀더요원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