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갱상도 아재들 보소 


아 참말로 머리 스팀 확 받아뿌네. 

울아부지하고 통화하니 “나는 문재인은 죽어도 싫고 홍준표도 파이라 유승민”이라 하셔서 그나마 맘 놓는데 딱 이래 덧붙이시네요. “근데 내 친구들은 다 홍준표다.” 얘기에 마 대가리 팍 스팀 받아가 대뜸 한 마디가 나갑디더.


“돼지면 뒈져야지.” 



산하-tk.jpg

출처 (링크)


민주공화국이라 하는 나라에서 누가 누구를 뽑든 그거야 개인의 자유고 그 선택을 욕하는 건 안될 일이지예. 근데 보이소. 최소한 그거는 사람 뽑을 때 얘기라요. 대가리에 기본은 박혀 있고 짐승하고는 좀 구분이 되는 인간들이 모이가 선거할 때 얘기라. 아니 갱상도 남해안 원자력 발전소에서 방사능이라도 유출됐나 낙동강에 또 페놀이라도 흘렀나 우째 홍준푠데. 다른 사람들은 모다 귀 막으소. 이 소리는 홍준푠지 판푠지 칠푼인지 팔푼인지 하는 홍돼발, 돼지 발정제 지지한다카는 인간들한테 하는 소리잉께로. 


문재인 마카 싫은 거는 내 이해는 못해도 인정은 해 주께요. 전에 김대중 싫어할 때 알아 봤어요. 거의 정신병이었지 뭐. 마 싫은 거 아이요. 주는 거 없이 밉고, 받은 거 있어도 인정 몬하는 거 아이요. 절뚝거리는 거부터 그 말투까지 마 다 싫다는 거 아이요. 우짜겠노. 그 병은 죽어야 낫는 긴데. 문재인도 그리 싫다카마 우짜겄능교. 

아 뭐 빨갱이라꼬? 아니 그 빨갱이들이 정권 잡을 때 김정일은 와 안쳐들어왔능고? 그 잘난 미국 아들은 와 가만 있었능고? 뭐 어떤 할배는 문재인 아부지 고향이 이북이라 빨갱이라카대 ? 니미 삼팔 따라지 아들 입장에서 욕 튀어 나오네.... 빨갱이 조카딸 박근혜를 지성으로 섬긴 주제에 별 시비를 다 건다. 


당신들 눈까리가 빨간 거지 문재인이 빨간 게 아이라. 와 북한을 주적이라 못부르냐고? 아재요. 군대에 주적이 어데 있능교. 군대는 어느 나라하고도 싸울 준비가 돼 있어야 군대라 카능기요. 안그래도 한국군은 미군 없으면 쓰러진다캄서 난리난리 개난리 피면서 그래 중국하고 분쟁 나면 우짤낀데. 일본하고 독도에서 쌈 붙으면 우짤낀데. 우리의 주적 아이라고 손 놓고 있을 긴가. 실제로 지금 우리 군대는 그래 무능해. 미국 형님이 하라는 대로만 할거 아인가베. 그 성조기 들고 광화문 나오는 늙은이들맹키로 미국 아니면 뒈지는 줄 암시롱. 


그래 좋다 칩시다. 그래 문재인이 싫으마 차악이라도 잘 택해야지. 아니 만다꼬 홍준푠데. 5년 전에 대가리 텅텅 빈 닭대가리를 아무개 딸이라꼬 잘할 끼라고 청와대 보냈다가 나라를 이 모양 이 꼴로 만들어놓고도 또 그 언저리패거리를 뽑아 주겠다고. 무신 인간들이 이래 책임감이 없노. 인간이모 손가락 자르지는 못해도 바늘로 좀 따서 피라도 내면서 반성해야지. 그 손가락으로 또 홍준표 콧구멍 휘비 주겠다고. 


갱상도 사람들 참 싸가지 있는 거 좋아하잖아. 예의범절 열라 따지고 실력 없는 놈보다 싸가지 없는 놈 싫어하잖아. 그 자슥 안봤소? 홍돼발이 그 자슥 즈그 친구들하고 여자한테 돼지발정제 먹이고 강간 공모했던 거.... 뭐 젊을 때 그럴 수 있다고? 



산하-돼지발.jpg



예끼 이 화상들아. 그래 당신들 사위로라도 그런 개새끼 맞을 자신 있소? 박정희 때가 무슨 무협지 시대요? 그때도 여자한테 그런 거 먹이고 난리쳤으면 지금보다 더한 처벌 받았소. 지금이랑 우째 같겠냐고. 맞소 다르지. 그래서 그냥 얌전히 살면 넘어갈 수도 있지. 근데 대통령이라니. 대한민국 국가원수라니. 아니 여가 돼지우리요? 어디 식용개농장이요? 아이고 엉성시러버라. 


홍돼발이 그 자슥..... 하는 소리 한 번 들어보소. 국민한테 죄송하다 캄서 진짜로 그 자슥이 대가리 땅에 박고 이마에 피나게 들이박으면서 사과해야 할 당시 피해자, 서울대 머스마랑 데이트하다가 별안간 여관에 끌리 가가 평생 못잊을 경험을 했을 그 여자한테는 일언반구 사과도 안해. 지금 그 자슥은 죄의식이라 카는 기 없어요. 45년 전의 일이 아니라 100년 전 일이라 캐도 한 사람한테 참말로 못할 짓을 했다는 인식이 없능기라. 근데 그런 짐승을 뽑겠다고. 돼지발정제 보약으로 해 처묵었소? 


특히 예의범절 따지고 삼강오륜 따지기로는 지구상에서 으뜸일 경북 아재들 들으소. 아재들이 홍준표 찍어 주고 아이들한테 뭔 훈계를 할낀데. 명심보감 구절 암송하면 뭐하겠노. 효는 백행의 근본 캐삼서 몇 대조 할배한테 제삿밥 믹이면 뭐하겠노. 주구리장창 모이가 음복하고 분향함서 유세차 상향 읊으면 뭐하겠노. 



산하-사투리.jpg



지 결혼 반대했다는 이유로 수십년 동안 장인을 지 집안에 안들였다고 지 아가리로 자랑하는 패륜아를 대통령 후보로 밀겠다 캤능교. 아이고메 참 갱상도가 우짜다가 이래 근본 없는 동네가 됐노. 꼴통이라캐도 이렇게 천하의 불상놈들이 판 치는 데는 아니지 않았는가베. 우짜다가 이래 됐노 말이요. 인자 갱상도가 아니라 개쌍도라 불리도 할 말이 있겠십니꺼 어데. 아니라고예 아니긴 뭐가 아니라. 근본없는 불쌍놈을 지 상전으로 모시는 넘들이 개쌍놈 아니고 뭔데? 어데 삼한갑족이가? 오징어 뼈대 집안이가? 



산하-팩체.jpg



홍돼발 그 자슥 토론회에서 걸었던 시비들 태반이 허위라는 거 신문에서 봤지요? 인성도 안돼, 반성도 못해, 마 성의도 없어. 잔챙이 깡패들 몇 놈 때리잡던 시골 검사 곤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인간을 갖다가 대통령으로 앉혀? 


어이 영감님들 마 살만큼 살았다 이거요? 대한민국이 마 우찌 되든가 내 기분 뒤트는 놈들은 대통령 시키주기 싫고, 아이들 미래 따위는 즈그 밥숟갈은 다 갖고 태어났을 끼고, 뭐 우리는 우리 했던 대로 뭉개자 이거요? 아재요 아재요. 정신 차리소. 


나라 밖은 참 일촉즉발로 움직이는데 당신들이 뽑은 닭대가리는 일도 옳게 안하고 낯짝에 실 박고 앉아서 최순실이한테 연설문 빨간펜 지도 받고 있었던 거 기억하지요? 그래 그 닭대가리 뽑아줄 때하고 똑같은 논리로, 문재인은 빨개이고, 마 북한하고는 절대 화해도 대화도 하면 안되고, 좌파들은 다 때리잡아야 되고 그 생각으로 또 그 손가락 놀리겠다고. 


참 기가 막히요. 서울 사는 경상도 사람들 창피하게 좀 만들지 마소. 느그 동네는 와 그라노 소리 듣게 좀 만들지 마소. 제발덕분 아재들 손자 생각 좀 하이소. 명절 때 손주들이 아재들 원숭이 보듯 하게 되면 기분 안좋을꺼 아이라. 인자 혼도 못내겠지. 홍준표같은 패륜아 지지한 주제에 어데 손자 버릇 고칠끼고. 손자가 이랄끼라. “할아버지는 우리 집에 오지 마세요. 엄마. 용돈도 주지 마세요.” 


아재들 전쟁이다 수출이다 성장이다 고생 억수로 한 거 압니더. 고맙게 생각해요. 참말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더. 근데 아재들 과거에 대한 집착 때문에 손주들 미래가 망가지는 거 참 눈 뜨고 못보겠어요. 제발 정신 좀 차리소. 남사스러운 줄 좀 아이소. 갱상도 싸나이 어쩌고 캄서 삽질 고속으로 하지 말고, 옛날에 뭐 집 하나 건너면 청와대 아무개 통하던 시절이 좋았다 캄서 딸딸이치지 말고, 나라 걱정 전에 손주들 좀 보이소. 아재들 생각에 갇히지 말고 젊은 아~들 생각 좀 물어 보소. 열불터지가 못봐 주겠다. 갱상도 아재들아.






산하


편집 : 딴지일보 인지니어스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