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02. 25. 수요일
딴지 편집부
“너, 나랑 내기할래?”
“무슨 내기?
“어, 모내기.”
“이 씨ㅂ...”
도대체 이 세상 모든 농담은 대체 누가 만드는가?
농담자: #18 혈의 농
출연: 차연경, 고도웅, 오승열, 장재권, 정지훈, 최현, 홍태선, 전여진
시나리오: 너부리
바로 내가 만들지~
나, 농담자가 이 세상 모든 농담을 책임져준다. 딴지의 당신을 향한 지나친 배려. 요즘 딴지가 이 정도다.
'농담자'는 우리 내 평범한 병신, 아, 그러니까 평범한 청년 철수가 농담계의 무림고수 스패로우 박을 만나 진정한 농담자로 성장해가는 이야기다.
거기다 산만한 비글 같은 당신을 위해 10분이라는 짧은 러닝타임!
농담자 18편 혈의 농으로 가버렷!
방송 듣기
|
딴지 편집부
편집자 주: 출연자 중 이름이 틀린 사람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길 바란다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