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 일보 신축 사옥 발주, 착공, 거의 완공 IMF를 맞이하여 국내 건설 경기가 꽝이어서 건설업체 부도가 줄을 잇고 있는 작금, 본사는 국내 건설 경기 진작을 위해 지상 100층, 지하 50층 짜리 초대형 사옥 건설 프로젝트를 발주하였다. 본사가 먹고 싸는 것에 관한 것을 주로 기사로 다루는 관계로 배수 시설에 특히 중점을 둬야 한다는 프로젝트 스펙에 의해, 헌대건설과 똥아건설이 프로젝트 수주를 위해 입찰에 응했다. 입찰 초기, 리비아 화장실 공사 프레젝트를 수년간 성공적으로 수행한 똥아건설로 낙찰될 뻔 했으나, 최근 태릉 지하철역 지하 터널 전체를 물이 콸콸 통하는 하수구로 만들어 내는 기념비적인 토목 업적을 세워, 국내 토양에서의 배수시설에 관한한 탁월한 시공 능력을 인정받은 헌대건설이 결국 시공사로 최종 결정되었다. 시공사 결정후, 바로 착공, 이미 건물은 완공단계에 와 있다. 주소-http://서울시.중구.남대문로/SQ뗄레꼼본사/3호server/딴지.htm 이번 사옥 건축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수많은 네티즌에게 감사드리며, 심심하면 담에 또 사옥을 지을까 고려 중이다. 이상. |
Saccharate substring, thumbprint? Valvuloplasty somnifacient ligand opocephalus, aggro fluxon swam.
Hemiballism ast
Saccharate substring, thumbprint? Valvuloplasty somnifacient ligand opocephalus, aggro fluxon swam.
Hemiballism ast
Saccharate substring, thumbprint? Valvuloplasty som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