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남로당] 2002년도 성인용품 국민경선

2002. 2. 6. 화요일

남로당 사무총장
 

정치, 경제등 사회 전분야에서 급격한 변화와 개혁의 물결이 국내외로 요동을 치는 작금 21세기...


대선후보 선출에 있어, 당원이 아닌 일반 국민도 참여할 수 있게끔 국민경선제를 도입하기로 한 민주당의 정치적 결단에 대해, 본 남로당은 쌍수를 들어 환영하는 바이며, 이와 관련하여 우리당의 21세기 선진 민주정사(民主情事) 구현을 위한 2002년도 명랑완구 왕중왕전을 주최함에 있어서도 선택받은 일부 소수의 로드테스터를 운용하는 기존의 권위주의적 벤치마크 방식을 탈피하여 만 20세 이상의 일반 국민이라면 누구라도 벤치마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부여하는 성인용품 국민경선제의 도입을 실시할 것을 모든 독자제위 앞에서 엄숙히 선언하는 바이다.



구국의 결단. 2002년도 성인용품 국민경선


이는 그간 보여준 정부여당의 실정과 삽질에도 불구하고, 국민 개개인의 자위권(自慰權)보장이라는 민생현안의 해결과, 성인용품 진동기술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21세기 선진 과학국가로의 도약이라는 국익도모를 위한 동반자적 리더십의 대승적 구현과 초당적 협력의 역사적 발현이라 아니할 수 엄쓸 것이다.


아아... 아직 갈 길이 멀다. 본 남로당의 자위민족을 위한 초국가적 결단에 대해 스스로의 대견함을 더 이상 음미하는 것은 감상에 지나지 않다 할 것이다. 본 남로당의 영원한 정치적 우방이며 악의 좃(penis of evil)이라 칭송받아 마땅할 정사(情事)선진국인 미국 본토의 그 음란, 퇴폐스러움의 미덕을 따라잡기에는 아직도 갈 길이 먼 것이다.


이제 성인용품의 왕중왕을 가리기 위한 공은 당원제위를 비롯하여 선진 민주정사를 열망하는 선량한 독자제위께 넘어갔다 하겠다. 이제 성인용품 국민경선 선거인단에 참여키 위한 가열찬 멜질만이 남았을 뿐이리라.


성인용품 국민경선의 후보로 오른 제품들의 상세한 약력과 선거인단 모집에 대한 대략의 요강은 다음과 같다.
 






  성인용품 국민경선 후보군



<남성용>
 


 올리비아 새이







체이시 레인에 이은 싯가 35만원의 초호화 스펙타클 재정파탄 성인용품 되겠다.


체이시 레인 못지 않은 지명도를 갖고 있는 포르노 배우인 올리비아 세이의 노골적 체위에서그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출신성분으로 본다면 가히 명문 엘리트 출신의 성인용품이라 하겠다.


가격도 가력이려니와 기능과 품질면에서도 체이시 레인보다는 월등한 것으로 성인용품 업계에서 평가되어지고 있는 후보여서 남성당원들의 예상 지지도가 가장 높을 것으로 추측되는 제품이다.
 


 바디 영걸(어뎁터)







당해 후보는 남성용 진동 오토자위기의 결정판이라 평가되는 제품 되겠다.


진동으로인한 전방위 귀두마찰이 가능함과 더불어, 내부에 열선이 장착됨으로써 전원을 켠 후 5분 이내로 실재의 체온과 흡사한 발열상태를 유지할 것임을 기본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다.


그밖에 행위 중, 여성의 신음소리로 분위기를 더욱 자극할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과 원터치 리모컨을 통한 원거리에서의 자위행위도 지원 가능하다고 한다.


가격은 17만 5천원.
 


 체이시 레인







지난 중고가 성인용품 벤치마크에서 소개되어 본 기자의 아랫도리와 한 판 맞짱을 떳던 제품 되겠다.


미국의 유명 포르노 배우인 체이시 레인(체이시 레인 관련기사 보기)의 엉덩이를 그대로 실리콘으로 복사한 제품으로, 위의 올리비아 세이와 유사한 시스템의 성인용품 경선후보라 할 수 있으며, 그동안의 벤치마크를 통해 국민친화도가 높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귀추가 주목되는 제품이라 하겠다.


가격은 12만원.
 


 비닐 자위기







당해 제품을 기억하고 있는 남성당원들 많을 것으로 안다.


지난 해, 국내 최초로 실행되었던 중저가 성인용품 벤치마크에서 고작 1만원의 액면가로, 수십만원대의 고가품들을 제치고 가장 만족도가 월등했던 넘으로 평가되었던 제품이다.


비닐재질의 단순한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과연 무엇 때문에당해 후보가 지난 벤치마크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았는지 당원제위들께서 다시 함 평가해 보시라. 과연 이번 왕중왕전에서는 얼마나 선전을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바이다.


 


<여성용>
 


 스페셜 실버







이번 성인용품 국민경선에 새롭게 포함된 여성용 오토자위기 되겠다.


기존의 오토자위기류와 비교했을 때, 기능상으로는 진동을 통한 질벽자극과 함께 클리토리스자극을 동시에 행하는 시스템이라는 점 이외에, 시각적 고급화를 지향한 제품으로 평가되는 제품이다.


그 밖에, 당해 제품은 여성의 신비의 포인트라칭해지는 G스팟의 개발 및 자극이 용이하다는 것을 기본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다. 가격은 2십 6만원.
 


 버디 클록







당해 제품 역시,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여성용 다목적 자위기구 되겠다.


마치 지난 시절의 그랜다이져가 다시 환생한 듯한 원반형의 디자인을 보며 저거이 무슨 기능을 하는 것인지 의아해할 독자들 많을 것으로 판단된다.


당해 제품은 실리콘으로 이루어진 남성성기형진동 딜도와 함께 부착이 가능한 쿠션 튜브가1조를 이루는 제품으로써, 여성의 성감을 높이는 체위라 할 수 있는 여성상위를 적극 독려하는 제품 되겠다. 유저의 응용력에 따라서는 다이어트의 효과도 거둘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한다.


가격은 2십 5만원.


 추보







지난 여성용 성인용품 벤치마크에서 저렴한 가격과 소형의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발군의 기량으로 벤치마크에 참여했던 여성동지들이 격찬을 아끼지 않던 바이브레이터 제품되겠다.


기구 끝의 진동볼이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집중 자극함으로써 오르가즘을 실현시키는 시스템으로, 소형이여서 휴대 및 은폐, 엄폐에 용의하다는 점과, 저렴한 가격으로 경제성에 있어서도 바람직한 덕목을 갖춘 제품이라 하겠다. 다만, 삽입용이 아닌 관계로 여성의 질벽자극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취약점이다.


가격은 2만원.
 


 넥싸이트 (여성전용음료)







유명 텔런트의 마약 사건과 관련하여 뭇남녀당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던 최음효과의 음료가 정식 수입되어 유통됨에 따라, 이번 성인용품 경선에 긴급 섭외된 제품되겠다.


당해 제품은 뉴욕의대 교수가 개발하여 스웨덴의 노르딕 드링크가 생산하고, 국내에서는 식약청의 정식허가를 받고, (주)프란코가 독점 수입하는 제품으로써, 외신에서도 많은 소개된바 있을 정도로, 국제적인 지명도를 갖고 있는천연활성음료이다.


음료수를 섭취했을 경우, 30분 내로 자연스러운 성적의욕을 고취시킨다는 평가를 받는 당해 제품은, 실재로 본지의 여성 기자들이 시음을 한 후, 단시간만에 마치 술에 취한 듯 호흡과 맥박이 빨라지는 등, 나름의 신체적, 정신적 효과를 받았다고 진술한 바 있다.


가격은 두병들이 한 상자가 1만 9천 8백원 되겠다.


 


<남녀공용>
 


  낙타눈썹







지난 벤치마크에서 남녀공용의 제품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그때 그 낙타눈썹 되겠다.


아랍의 궁궐에서 왕가(王家)의 독문비기로 전해졌다는 당해 제품에 대해서는 상대 여성의 눈이 희떡 디비지는 놀라운 효과를 보았다는 평가에서, 별 볼일 엄썼다는 각종의 보고가 지난 중저가 성인용품 벤치마크 보고서의 남녀공용편에 자세히 기술되어 있으니 참조들 해보시라.


가격은 2만원.



 
장착용 진동 딜도







이번 경선에 새로이 추가된 후보되겠다.


겉보기에는 여성용 자위용품이거나, 여성 동성애 커플을 위한 도구로 생각할 수도 있겠으나,남녀가 같이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 되겠다.


당해 제품의 남녀공용 실행 모드는 이러하다. 핑크색 힘줄 불룩한 실리콘 남성성기 모형물에적당 크기의 빈 공간이 있는 관계로, 남성의 아랫도리에 당 제품을 덧쒸운 후 삼각끈으로 고정을 시켜 사용할 수 있는 구조인 것이다. 응용에 따라서는 전설의 동물인 유니콘처럼 대구리에다가도 장착 가능함을 큰 특징으로 하고있다.


그 외에도 진동기능도 첨부함으로써 남녀공용과 더불어, 남녀의 자위용으로도 실행 가능하다고 한다. 가격은 1십 5만원.
 


 스트로베리 로즈 젤







그동안 윤활젤을 따로 남녀공용의 성인용품으로 다룬 바는 없었으나, 다른 노골적 성인용품에 혐오감을 갖는 심장 약한 민간인들에게는 윤활젤의 경우 거부감이 덜 하다는 점과, 당해 제품이 딸기향을 냄으로써 남녀간의 상열지사가 진행되는 동안 동화속 주인공이 된 듯한 단란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더불어, 인제체 무해한 제품으로 당근 식음이 가능타는 점에서 일반 젤과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는 관계로 경선후보군에 새로 등록하는 바이다.


케이스의 디자인 측면에서도 화장대 또는, 세면실에보관을 한다 하더라도 전혀 이상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외관을 갖췄다는 점에서 국민적 호감을 유발할수 있는 제품이라 하겠다.


제품의 가격은 2만원 되겠다.
 


 성인용품 국민경선 참여방법


성인용품의 진위와 우열을 가려, 진정한 절대강자를 선출하기 위한 이번 경선에독자제위가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너부리 게이트


이는 기존의 벤치마크에서 로드테스터의 선발 방식처럼 남성용, 여성용, 남녀공용 등 각 부문의 성인용품에 대해 본 사무총장이 선발한 남녀 및 커플 각 5인씩에게 무상지원을 함으로써 선발된 개인 혹은 커플이 부문별 모든 용품에 대한 비교, 고찰의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라 하겠다. 방식이 이러하다보니 지원자가 무상으로 지급받아야만 될 애절한 사연이 노출되어야 함과 더불어, 본 사무총장과의 각종 뇌물수수 및 애정공세로 금석처럼 맺어진 개인적 친분이 커다란 변수로 작용될 수도 있다 하겠다.


진승현 게이트, 이용호 게이트 등 각종 게이트 사건이 발발하고 있는 작금, 정부 여당의 정책기조에 대한 초당적 협력을 아끼지 않기로 새해 결심을 다진 본 남로당으로써는 게이트 사건의 다양화와 세분화에도 일조를 하는 것이 당연하다아니할 수 엄쓸 것이다.


공정하고, 날카로운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는 나름의 텍스트와 함께, 다른 많은이들을 제치고 자신이 수십만원대의 물품을 무상으로 받아야만 할 설득력 있는 사연을 동봉해 주시라(40세 이상, 불감증 및 조루증상자, 본사로 방문수령 가능자, 법률혼 혹은 사실혼 관계의 커플에게 가산점 이씀). 결과는 설 연휴 이후, 남로당의 공지란에 게재토록 한다.






지원하기



 20% 할인혜택을 통한 경선참여


성인용품의 수요층에게 모두 무상으로 성인용품을 지급하는 것은 불가능함과 더불어 무상보급을 통해 성인용품의 양성화를 이룩할 수 없는 것도 또한 간과할 수 없는 냉정한 현실이라 하겠다.


그런 이유로, 본 남로당에서는 이번 2002 성인용품 국민경선에 있어서 기존의 방식대로 각 부문별 5명씩의 무상보급 수혜자의 선발과 더불어 2002년 2월14일부터 동월 28일까지 딱 2주간에 걸쳐 위의 국민경선 후보군에 오른 11개의(최음효과의 활성음료 넥사이트는 당사의 사정으로 제외)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토록 하는 방식이다.


2주간의 특별 판매기간을 통해 각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구입한 제품의 사용후 그 만족도를 다음호 결과 보고서에서 직접 투표함으로써 성인용품의 그 효용성 및 문제점에 대한 상세한 정보공유가 가능함은 물론, 인터넷을 통한 성인용품의 구입에 내심 못미더워하던 독자제위께는 본 남로당을 통해 결제, 포장, 운송의 과정에서 애프터 서비스까지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 판단되는 바이다.


물론, 항상 그랬듯이 싫음 말구 되겠다.






딴지점빵으로


이상이 본 남로당이 주관하고 딴지가 협찬하는 2002년도 성인용품 국민경선의 대략적인 내용과 예정되겠다.


다음 호, 그 성대한 결과물을 기대하시라. 이상! 졸라~




 


남로당 사무총장
너부리(
newtoilet@ddanz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