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3.22.월
지난호에서 말씀드렸듯 그간 설지역에만 국한하여 실시 되었던 독자참여 헌팅이 드뎌 그 범위를 전국으로 넓히게 되었슴다. 지난호 공지문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기자 지원을 해주셨슴다. 눈물 겹도록 감사함다. 일일히 답장을 보내드리지 못한점 사죄 드리며 답장 못받은 분들은 나 떨어져써...씨바 라고 생각해 주심 되겠슴다. 또한 전국순회 헌팅에 참가 하겠다고 본기자에게 지원멜 보내주신 독자분들도 많았는데 니네는 공지문 좀 잘 읽어보기 바람다. 넘 흥분한거 같슴다. 지원은 본기자가 안받슴다. 각 지역 헌팅 참가 희망자는 미테있는 지역 대표기자들께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람다. 대표기자들한테 지들 조때로 뽑을수있는 권한을 주었으므로 본기자에게 아부해도 소용 엄슴다. 지원은 4월 첫째주까지 받겠슴다. 대표 기자들은 니들 맘대로 10명의 재료들을 뽑은후 그 리스트를 본기자에게 멜로 날려주시기 바람다. 자세한 투어 수케줄은 곧 보내 드리도록 하겠슴다. 이상.
- 딴지 과학부 엽기 애정행각 파트 |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는 검색이 금지된 단어입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