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너부리 추천0 비추천0




[공지] 인증샷 이벤트 일정 연기 건


2009.9.21.월요일
딴지 편집장


먼저, 인증갤러리에 자기 돈 써가며, 자기 시간을 쪼개, 자기 신체 전부 혹은 일부를 팔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독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위 사진들이 꼭 선정된 작품이라 말할 수는 없음. 끝까지 읽어주기 바람.


원래는 지지난 주에 공지했던대로 금일 21일 월요일에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 중 1등 부터 3등까지 선정하여 결과 발표를 한 후 본지 편집진과 함께 피와 살이 난무하는 삼겹살 테러식을 거행하려 했습니다만, 지난 주 배송업체의 착오에 의한 대형 배송사고로 제때 티셔츠를 받지 못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었다는 독자분들의 거센 항의와 더불어, 이번 주 단골집 사장님의 때늦은 여름휴가에 의한 업소 내 부재로 자칫 평소의 질과 양으로 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지역경제학적 불안감, 그밖에 아마도 현 정부의 치밀한 세균전에 의한 것이 아닐까 추정되는 본지 편집부의 집단 감기몸살 사태 등으로 부득이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음을 공지합니다.


조정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모기한 : 2009년 10월 5일 자정까지.
결과발표 : 2009년 10월 6일 화요일에 공지.
삼겹살 테러식 : 2009년 10월 9일 금요일 오후 7시(수상자의 사정에 따라 테러식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도 있음)


어떻게든 대상을 거머쥐고자 악착같이 20일까지 올려주신 독자분들께는 많이 죄송합니다. 수상작이 없기 때문에 일정이 미뤄진 것은 아니므로 넘 실망하지 마시고 10월 6일의 결과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응모기한이 추석 이후로 미뤄졌으니 가족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들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증갤러리 바로가기



너부리(newtoil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