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7.20.월
그녀는 현재 국기원에서 급파된 사범으로부터 2단 옆차기 및 업어치기 등을 필사적으로 연마하고 있으며, 태권도 훈련이 끝난 후에는 미국 여성협회에서 보내 준 여성 프로레슬러로부터 새우꺽기, 풍차돌리기, 코브라 트위스트 등 고난도의 레슬링 기술을 배우기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투어대회참가에 바쁜 박세리가 태권도 훈련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지는 집중취재을 통해 그녀가 태권도훈련을 하는 이유를 살펴봤다. 원체 골프광이며 유명한 프로 골퍼들과 라운딩을 즐기는 꼴려떤이 박세리의 플레이에 감명받았다고 한다. 미국대통령이란 자리가 무언가.. 전용뱅기 타고 보무도 당당히 날아간 우리나라 대통령도 사진 한방 찍고 빠빠이하고 마는게 미국대통령이란 자리다. 이런 미국 현직 대통령이 동양에서 온 신인골퍼에게 라운딩을 제의했다..? 박세리로선 거절할 명분도 이유도 없는거다. 그러나, 꼴려떤 대통령의 과거행적을 함 보자.
자기 비서며 백악관 직원이고 가리지 않고 여러 여자들 아작낸 화려한 경력이 있는 인물이다. 박세리로선 당근 긴장하지 않을 수 없는거다. 꼴려떤은 박세리가 연장 18번홀에서 러프에 빠진 볼을 물속에서 맨발로 퍼팅할 때 박세리의 흰 발에 강한 욕구를 느꼈다는 확인되지 않는 소문이 흉흉히 백악관을 떠돈다고 한다. 확인되지 않은 소식통에 따르면, 골프라는게 원체 구멍에 숑숑 공 넣은 자극적인 스포츠인지라 순간적인 흥분을 유발시킬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으며.. 특히 그린위에서 퍼팅시에 엉덩이를 뒤로 빼고 각도와 거리를 잴 경우 특히 후방공격을 조심해야 한다고 충고했다고 한다. 이상 AP 연암에서 줏어들은 소식이었슴.
- 딴지 스포츠 기자 |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에 대한 검색결과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딴지 내 게시판은 아래 법령 및 내부 규정에 따라 검색기능을 제한하고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 22조의 5제1항에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삭제, 접속차단 등 유통 방지에 필요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2. 성폭력처벌법 제14조, 청소년성처벌법 제11조에 따라 불법촬영물 등을 기재(유통)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 소지한 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따라 청소년 보호 조치를 취합니다.
5. 저작권법 제103조에 따라 권리주장자의 요구가 있을 시 복제·전송의 중단 조치가 취해집니다.
6. 내부 규정에 따라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