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공지] 제1회 딴지배 헌팅 올림피아드 개최! 

2001.1.17.수요일
딴지연애부 대표기자 이드니아 콘체른

아...독자 열분들이여. 드뎌 본기자가 돌아왔다.

그간 헌팅 씨리주, 직딩 미링파리 등등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범국민적 실험활동들을 통해 선택받은 소수의 솔로 뇬넘들을 고독의 수렁에서 건져내주고, 또한 선택받지 못한 뇬넘들에게도 씨바. 나도 할수 이따 는 팽배한 자신감을 심어주어 21세기 명랑 에로스피아의 도래를 두세차원 정도 앞땡겨버렸던, 본지 유일의 연애부 대표기자인 본기자...왠만한 딴지 독자라믄 다들 기억하고 계시리라 믿는다. 아님 말구...씨바...

뭐...그러던 와중 갑작스럽게 발생한 본기자의 잠적사건에 대해 많은 독자분들이 의아해 하셨을줄 안다. 왜 밀레니엄 헌팅 한다고 해놓구 무소식 이냐구 폭탄멜도 무쟈게 받았었다. 사실을 밝히자믄...본기자 헌팅 주최하믄서 참 많이도 적적 했더랬다. 맨날 남의 밥상만 챙겨주고 본기자는 실속 하나도 엄꼬...첨엔 살신성인의 봉사정신으로 임했지만 나중엔 살인충동을 느끼더라. 그래서 본기자도 따뜻한 겨울 함 보내보고 싶어서 잠시 활동을 접고 필살의 앤 만들기에 나섰었다. 이해 하시지? 뭐 글케 된거였다.

결과에 대해서는 불문에 붙이도록 하고, 우쨌든 돌아온 본기자와 함께 드디어 암흑시대의 종말을 알리는 역사적인 헌팅 씨리주의 부활을 이제서야 엄숙히 선언하는 바이다. 두둥...또한 부활과 함께, 당근 너그뜰이 넘나 고대하시던 독자 참여 헌팅실험도 열어제낄 예정이다.

그러나. 헌팅 씨리주 부활 기념 첫번째 헌팅실험은 아무나 대충 뽑아서 무작정 길거리로 나가고 보는 과거의 실험과는 좀 틀리다. 머가 틀리냐구? 

본기자, 잠적 기간동안 과거의 실험들을 차근차근 되짚어 보믄서 과연 문제점은 없었는가 면밀히 분석하고 연구해 봤다. 절대로 맨날 게임만 하거나 놀러 다닌거 아니다. 그리고 그 결과 다음과 같은 커다란 문제점 두가지를 찾아 내고야 말았으니...아...


 기존의 헌팅 실험은 일부 선택받은 뇬넘들의 구제를 목적으로 했기 땜시 외모나 헌팅 방법들이 다들 제각각 이어서 기사를 읽는 다른 솔로 뇬넘들에게 객관적인 데이타를 제공하지 못했다

 기존 실험은 어디까지나 독자 뇬넘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본기자에게 이들을 구속할수 있는 권리가 전혀 없었다. 때문에, 막상 실험 나가니까 부끄럽다고 미적미적 대믄서 헌팅 안하는 뇬넘들을 통제할수 없어 실험을 망친 경우가 많았다


글타. 본지의 헌팅실험은 이벤트가 아닌 말 그대로 실험 이다. 본지 헌팅실험의 목적은 대한민국 모든 솔로 뇬넘들에게 과학적인 실험을 통한 객관적인 데이타를 제공하는 것이며, 참가자는 어디까지나 실험재료 로써 충성할 의무가 이따. 그러나 지금까지는 이게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헌팅 실험이 한낱 가십거리 정도로 밖에 인정받지 못했던 것이다. 크윽...본기자 책임을 통감하며 깊이 반성하구 있다.

머 어쨌든.

해서 이번 헌팅 씨리주 부활 기념 첫번째 헌팅 실험은 이러한 과거 실험들의 문제점을 타파하고 최대한 객관적인 DB를 구축하기 위해, 

누가봐도 넘나 평균적인 외모와 성격을 갖구 있는것으로 판단될, 이른바 표본 이 될수있는 뇬넘들만을 참가자로 선발하여 투입시킬 예정이며, 

또한 부끄럽다고 꽁지 내리는 상황을 사전 봉쇄하기 위해 실험을 일종의 경기 방식 으로 진행, 본지가 준비한 엄청난 규모의 상품을 놓고 서로가 박터지게 경쟁토록 만들려구 한다. 

그리하여 탄생한 첫번째 헌팅 실험...아...이름부터 막 전율이 올라 그러지 않는가.


제 1회 딴지배 헌팅 올림피아드.
두둥...

막 참가해보구 싶지? 자세한 사항은 미테를 참조하시기 바란다.

 




미   테

 참가자격

제 1회 딴지배 헌팅 올림피아드의 참가자격은 다음과 같다.


- 만 20세 이상, 40세 미만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솔로 넘뇬 (상품에 눈이 멀어 앤 있는 거뜰이 참가했다간 가만 안둔다. 만약 상품 탔다 해도 나중에 앤 있는거 적발되면 몰수할거다. 진짜다)

- 남자:키 180 이하, 몸무게 90kg이하



  여자:키168 이하 또는 180 이상, 몸무게 니네 양심껏


(여기서 왜 여자만 180 이상 쳐주냐고 항의할수 있겠다. 본헌팅 일단 걸면 걸리는 킹카덜을 선수로 뽑는 것이 아니다. 여자의 경우넘들은 키 클수록 좋다지만 180 이상의 키를 가진 뇬들은 남자들이 부담되서 가까이 안온다는 통계가 나와있어 이런 뇬들도 함 해보라구 넣었다) 평생을 살아오믄서 예쁘다 또는 잘생겼다 라는 말을 7회 미만으로 들어본 뇬넘 (더욱 객관적인 판단을 위하여 지원서에 사진을 첨부해 주시믄 가산점 +3)



- 언제나 그렇듯, 서식지가 서울 근교이믄 니가 편할것임

- 실험 당일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각자가 자비 부담함

- 재력이 빵빵하여 본지에 약간의 운영자금을 제공할수 있는 경우 가산점 +0


 지원서 양식

참가를 원하는 뇬넘들은 필히 다음의 양식에 따라 지원서를 작성하도록 한다. 하나라도 빼먹었다간 걍 씹을수 있으니 주의 바란다.


 경기 운영방침

헌팅 올림피아드 경기는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 선수 선발은 엄정한 심사를 거쳐 남 10명, 여 10명으로 한다.

- 선발된 뇬넘들은 본사 사옥에 집결하여 예비소집 및 개막식 행사를 거친후 바로 다음날 (실험 당일) 정시에 모여 경기에 참가한다.

- 경기는 본지가 선정한 5군데의 장소를 순회 하믄서 진행되며, 친구넘들이랑 미리 짜고 헌팅 당해주기 등의 부정을 막기위해 실험장소는 미리 안알려 준다.

- 각 인원은 정해진 구역 내에서만 헌팅을 시도하며, 각 선수당 3번의 헌팅 시도 기회를 준다. 이때 채점은 3번의 시도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것으로 한다. (한번 하구 좋은 점수 받았다고 생각되면 더 안해도 좋다)

- 5군데의 장소를 모두 순회한 후, 최종 종합성적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 채점 방식은 다음과 같다.

적극성 및 자신감 (8), 성공 여부 (6), 헌팅 아이디어 (6) = (20) X 경기 장소 수 (5) = (100점 만점) (성공여부는 세세하게 다음으로 나눠진다. 완전히 후려버려서 상대방과 함께 자리를 떠날시 만점. 무난하게 연락처를 받아 냈을시 3점. 상대방에게 억지로 연락처를 받아내거나 오히려 연락처를 제공할시 1점),

- 채점은 본기자 외에 2명의 도우미를 합쳐 도합 3명의 점수 평균으로 최종 기재된다.

- 경기 종료 후에는 시상식 및 간단한 폐막식을 거행한다.


 상품 안내

너그뜰이 아마도 젤 궁금해 했을 상품안내...놀라지 마시라. 이번만큼은 본지도 단단히 준비했다.


- 종합성적 1위부터 3위까지의 남녀 각 1명 (도합 6명) : 본지 관광청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헌팅! 이젠 세계로 간다! 에 본지 공식 대한민국 헌터 대표 자격으로 참가하여, 꽁짜루 즐기는 편안한 해외여행 및 타국 뇬넘들까정 후려버릴수 있는 일생일대의 이벤트 제공. 어느 나라로 갈지 언제갈지는 현재 관광청장과 상의중이다.

- 종합성적 4위부터 5위까지의 남녀 각 1명 (도합 4명) : 갑자기 상품 난이도가 급락하여 실망 하실지도 모르겠으나 어쩔수 엄따. 삶이란 일케 냉혹한거다. 팔베게랑 딴지 티셔츠 달랑 하나씩 드린다.

- 그외 순위에 들지 못한 10명 : 위로주 및 토큰 하나 (지하철 1구간 패스로 교환 가능)


 접수일자 : 1월 17일부터 31일 까지 (2주간)

 접수마감 : 2월 1일 00시

 접 수 처 : 요기 클릭

이상과 같다. 어떠신가, 대한민국 솔로 뇬넘들이여. 헌팅해서 앤도 만들고 잘하믄 해외여행 까정 갈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다시는 없을지도 모르는 이번 헌팅 올림피아드를 절대 놓치지 마시라. 열분들의 개떼와 같은 참여 기다린다. 이상.  




 

딴지 연애부 대표기자
이드니아 콘체른 (edenia@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