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너부리 추천0 비추천0




[특보] 고우영 무삭제 삼국지 발매!!

2001. 5. 24. 목요일
딴지 고우영 삼국지 복원우원회

참으로 오랫동안 기둘리셨다.


마치 네덜란드의 소년처럼 터져 나오는 설사를 손꾸락 하나로 감당하며, 굳게 잠긴 화장실 문이 삐거덕 열리기만 기둘리듯, 고우영 무삭제 삼국지의 완전 복원 소장본이 출간 되기만을 이제나 저제나 기둘리던 독자제위여!


드디어 그날이 왔다!!


1970년대, 검열과 심의에 의해 삭제되고 수정되어 24년 동안 병들어 신음했던 고우영 화백의 삼국지가 드디어 완전 무삭제 오리지널판으로 부활하는 역사적인 경축일이 도래하고야 만것이다.


확인 하시라. 디지털 복원 삼국지의 그 장엄한 위용을...









2장의 CD로 구성된 무삭제 복원판 고우영 삼국지


소장용 고급 초호화 장정본에 10권 분량의 오리지널판을 2장의 CD에 고이 담은 이번 무삭제 복원판 고우영 삼국지에는 1,700여 페이지에 달하는 무삭제 본문과 더불어, 고화백의 최근 근황을 엿볼 수 있는 이너뷰 동영상이 첨가 되었으며, 고화백의 새 그림으로 제작된 인트로 플래시마저 CD의 마빡을 장식할 예정이다. 벅찬 감동에 부르르 떨고들 계시는가? 이게 다일리가 엄따. 작가가 독자 너거뜰을 위해 하사하는 특별 부록마저 낑궈져 있는 거시다. 총천연색 칼라로 그려진 삼국지 등장인물 베스트 20에 진짜로 20명의 등장인물이 수채화로 소개되어 독자제위는 그야말로 감동의 극대치를 경험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직접 세보시라~








제품의 구성


고화백 이너뷰 동영상: 32MB


인트로 플래시: 414KB


본문: 707MB


해상도: 800*600


특별 부록: 디지털 출판기념 소책자


 


 - 소책자 -


24년만의 오리지널 재출간을 기념하여 독자덜을 위해 작가가 특별히 제작한 소책자 안에는 유비, 관우, 장비, 조조, 동탁, 초선, 하후돈, 조자룡, 제갈양, 사마의, 방통, 주유, 원소, 손권, 아두, 패군사령관 생고무, 맹획, 여포 등 삼국지 등장인물에 대한 화려한 컬러 일러스트와 고화백만의 소개의 글이 수록되었다.


           







싸나이 장비


  비련의 여인 초선



난세의 간웅 조조


           







패군(貝軍) 사령관 생고무


불운의 선비 서서


이밖에 소책자에 실린 수 많은 영웅호걸들의 위용을 기대하시라!


 


    - 고화백 이너뷰 동영상(32MB) -


24년만에 복원되어지는 디지털 삼국지에 대한 작가의 감회와 최근 근황, 작중인물평이 실린 동영상으로 인물이 실제 살아 움직이는듯 하다.






이너뷰 동영상 보기


 





이상이 고화백, 독자제위, 본지가 3박자로 일궈낸 고우영 무삭제 삼국지 디지털 재출판의 대략적 개요되겠다.


그동안 많은 어려움도 있었고, 많은 실행착오도 있었다. 무엇보다 한쪽 시력을 상실한 불편한 몸을 이끌고 무리하게 복원작업에 임해 주신 고화백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그러한 작가의 용단에 결정적인 역할을 해준 독자제위께또 대구리 숙여 경의를 표하는 바이다.


이상! 졸라~






사재기와 조기품절이 예상되는 고우영 무삭제 삼국지 특별판에 대하여 무엇보다 본지 독자제위덜에게 우선 순위를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판매가 24,000원인 호화장정 소장본 고우영 무삭제 삼국지를 본지 독자에 한하여 6월 2일까지 선주문 예약 방식을 도입하여 예약가 19.000원의 우선권을 보장하는 것이다. 수량의 제한은 없으나 사재기 방지를 위해 개인당 10매 까지만 선주문을 허용키로 하였다. (6월 1일 발송 시작)


세대를 초월하여 10대에서 60대 이상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고우영 무삭제 삼국지의 복음이 부디 많은 이들에게 골고루 전도되기를 바랄 뿐이다.


 






예약 신청


 


 


딴지 삼국지 복원우원회
너부리(
newtoilet@ddanz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