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긴급점호] 떼검단 ID 카드발행 관련 필독사항

2000.8.30.수요일

떼검단 수뇌부

떼검단의 빛나는 뽀다구와 원활한 작전수행능력을 겸비하기 위한, 본 수뇌부의 노력은 오늘도 남다르다.

이전 모집 공고에서도 밝혔듯이, 떼검단에게는 일반인들은 돈주고도 못 사는 각종 검열 장비들이 지급되며, 일반인들의 접근이 차단된 제한구역의 자유로운 출입이 보장된다.

그러나, 제군들은 아직 정식 떼검단원의 자격을 취득하지 못한 어정쩡한 신분이기 때문에, 우선 "떼검단 ID 카드"의 지급과 "떼검단 안전가옥"으로의 출입만이 허용된다. 그 중에서도 일단은, 떼검단 ID 카드 발행을 작업만을 진행한다. 명랑 말초 영상문화를 향한 바쁜 행보에도 불구하고, 이 복잡다단한 떼검단 건설 과정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이 침착함을 보라. 

우쨌던, 떼검단 예비군 대원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숙지하고 그대로 차질없이 이행하여주기 바란다.

 

 





 
 

"떼검단 ID 카드" 제작을 위한 협조사항

떼검단원은 이번 <미 마이셀프 앤 아이린> 검열시사 지점 집결시, 반드시 다음 물건을 지참하라.

그 누가 보아도 본인임을 짤탱없이 알 수 있도록 촬영된
반 명함판 사이즈의 사진 2매. 사진 뒤에는 반드시 자신의 성명(지원시 사용한 이름과 본명)과 이멜 주소를 기재해야 한다.
 

이 사진이 박힐 떼검단 ID 카드는 어떤 상황에서도 대원 여러분의 신분을 보증해 줄 증명서이자, 개인 검열 데이터들을 축적하는데 사용되는 필수도구 되겠다.

초삐리 시절, 준비물 까먹구 안가져가는 필루다 잊고 오지 말고, 꼭 챙겨들 오시라. 

그럼, 집결지점에서 만나자. 이상. 

 

 

 

 

- 떼검단 수뇌부
(ddegum@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