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공개]헌티드실험. 그 장엄한 막이 오른다.

1999.8.30.월요일
엽기연애부 불루쎈수

 

여름도 다 갔슴다. 올 여름엔 휴가는커녕 수영장두 함 못 가보구 일케 여름을 떠나보냈슴다.


뭐가 그리 좋은 지 한 여름에도 땀띠나도록 팔짱 낑구고 댕기는 닭살 커플들을 힐끗힐끗 훔쳐보며 남몰래 흘린 눈물이 두 다라이(암다. 저도 이거 일본말인지.. 그래도 쓸람다)는 될 듯 함다.


이런 와중에도 지난 호 <헌티드 실험 재료공모>기사를 보구 수많은 뇬넘들이 꾸역꾸역 신청해 대는걸 보문서 본 기자의 아픔이 비단 일개인의 아픔이 아니라 이 민족 절믄거뜰의 총체적 비극이었음을 확인했슴다.


지난 <헌티드 기사>가 나간 후, 본 기자의 멜박스에는 똥꼬섬뜩한 협박멜부터 눈물어린 읍소까지 400여통의 멜이 답지하였던 바, 급기야 본 기자의 아웃룩 익스프레스가 소화불량을 호소할 정도였슴다. 이러한 멜들 중에서 적절한 재료를 선정한다는 것은 < 한겨울에 뽕브라한 뇬, 한여름에 정력빤쭈 입은 넘 > 찾기보다는 더 어렵구 고된 작업이었슴다.


더구나 신청자가 대부분이 한 인물, 한 몸매, 한 말빨 한다는데 이거 어캐 다 믿을 수 있겠슴까. (사진 안 보내준 니네들 미워..) 더우기 눈부신 컴퓨터기술의 급속한 발달은 급기야 가수 이소라와 모델 이소라의 경계를 애매하게 만들어내는 기술적 개가를 올리고 있는 작금, 첨부된 사진마저 그 신빙성에 의문을 가지게 만들었슴다.


이에 본 기자는 일주일에 채 60시간도 못 자고 고민하다 내린 결론은 직접 재료들을 만나보구 선별하는 다이렉뜨면상확인방식을 채택키로 한 것임다. 쓰잘데기없이 눈만 천체망원경이 되어버린 독자덜을 위해 본 기자가 바쁜 스케쥴 가운데서도 함 희생하기루 한검다. 기특하지 않슴까.


더구나 뇬넘들을 함께 만날 시에 재료 지들끼리 눈이 맞아버리는 불의의 사태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뇬넘들을 각각 시차를 두고 만나다 보니 본 기자   커피 값만 수억 깨지구, 커피숖 알바 아가씨한테 직업소개소 소장으로 오해 받고 있을 정도가 되버렸씀다.


본 기자 스스로 외로움이 허벅지에 후려오는 아픔속에서도 본 기자 개인의 명랑애정생활을 위해 뛰는 시간을 희생하며, 일케 남들 좋으라고 헌티드실험에 일로매진한 것은, 오로지 21세기를 명랑애정행각이 횡행하는 발칙하고 쉑쉬한 사회를 만어야 한다는 본지에게 지워진 숙명과도 같은 지상과제를 올곧게 수행하기 위함이었슴다.


거기다 본 담당기자마저 쏠로라는 것이 알려진다면 명색이 헌팅실험의 총본산이며, 헌팅이론과 실전기술을 집대성한 본지의 공신력에도 크나큰 타격이기에, <나의 쏠로됨을 독자덜에게 알리지 말라>는 선현의 유언을 받들었던 것임다.


니네들 주디 막 티나올라구 하는거 같으니까, 이젠 고만 썰 풀고, 재료들 소개할까 함다. 재료 밑의 별표 평점은 본 기자가 재료면접시 관찰한 내용을 토대로 기자 조때로 매긴 것이므로, 커피값을 누가 냈으냐에 크게 좌우되었음을 알림다.


자.. 그럼 소개 나감다.





재료소개


1번 : 감자 ( 가명이란거 알쥐..?)


 키 :163센치, 몸무게 : 48kg (대 언론용)
나이 : 1972년생
직업 : H 랭귀지 연구소 근무               
본인소개 : 밥 잘하구, 겁 많구, 착하구 잘 운다. 얼굴은 김현주 뿌라스 이제니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나 본인생각엔 심은하 같다고 함. (이런 뻔뻔함이 재료선정에 큰 요인이어씀) 94-95년도에 방송국 리포터로 활동했다고
지가 주장하나, 확인할 길은 없음.
이상형 : 덩치좋고 방방한 나이 쫌 있는 아저씨같은 사람. 근육질내지는 깔끔한 사람은 싫구 털털한 공돌이 스타일
에 배나온 사람 선호다 함. 허..


( 엽기성 ★★★  사진빨 ★★★  생활력 ★★★★☆ )


2번 : (본 이벤트의 첫번째 신청자여씀..)


 키 : 163센치, 몸매 : 36-24-34 ( 본인의 국영수 성적인거 가틈)
나이 : 방년 20세(만으로..)
직업 : S대 전산과 3학년
성격 : 수줍음이 많고, 쫌 내성적.. 사람들이랑 두루 원만하게 잘 지내는게 장점. 30-30클럽회원 (미팅,소개팅 각 30번이상 했다고 함) 귀엽고 애교절절한스타일임
남자친구와 함께 가보구 싶은 곳 : 놀이공원, 캐러비안 베이, 삼림욕장, 칵테일 빠 등등..
원하는 상대 : 재밋구 지적인 사람. 170CM이상의 잘 빠진 스타일이라문 금상첨화일 것임.
취미 : 영화보기, 수다떨기, 쇼핑, 독서 등..


( 엽기성★★★ 애교 ★★★★  사진빨 ★☆ - 잘 안 받음)


3번 : 최원선


 나이 : 1973년생
키 : 166CM, 몸무게 : 적당함
직업 : 강남부근 회사에 댕기는 캐리어우먼
성격 : 뒤끝없고, 쾌활함.. 남의 얘기를 주로 들어주는 편..
취미 : 드라이브 (운전경력 6년) 영화보기, 운동하는거 (수영,스키 등..)
이상형 : 유머러스하고 감각적인 사람.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사람.


(엽기성 ★★ 사교성 ★★★★ 사진빨 ★★★ 감각 ★★★★)


4번 : 신지혜



나이 : 1978년생
키 : 168cm 몸매 : 딴엔 쓸만하다구 생각함.
직업 : E대 영문과
성격 : 명랑발랄 활기당당
취미 : 사진찍기, 영화보기, 차타구 놀러다니기..
장래희망 : 이미지 커머셜 포토그래퍼 (쓸데없는 사진찍어서 졸라 비싸게 팔아묵는 거..)
바라는 상대 :  순종하는 넘.. 가끔 반항두 할 줄 아는 귀여운 넘.


(엽기성 ★★★ 사진빨 ★★★  발랄성 ★★★ 주량)


5번 : Miss X


 나이 : 1974년생
키 : 163 cm 몸매 : 비키니 입을 정도는 됨
직업 :
백수를 가장한 프리랜서
취미 : 만화 그리기
성격 : 엽기성과 발랄성, 적극성을 두루 갖춤.. 기분내키문
길거리에서 춤도 춘다고 함.
외모 : 아담한 키, 작은 얼굴, 크고 맑은 눈, 긴 생머리, 한쪽만 들어가는 보조개, 터프한 목소리, 나이치곤 깨끗한 피부
.
(본인 주장임, 사랑의 스튜디오에 나가 두 쪽팔릴 거 없는 심정으로 자원했다고 하나, 뽑아놨더니 막 빼서 졸라 애 먹음.)
가족사항 : 1남 3녀의 셋째 딸..


(엽기성 ★★★★ 사진빨 ★★   적극성 ★★★★ )


다음은 남자재료들 소개 나감다..





1번 : 베지터


 나이 : 24살
직업 : 게임프로그래머
키/몸무게 : 176cm/64kg
성격 : 말보다는 행동으로 표현하는 남자. 풋풋한 소년의 감성을 지닌 마지막 로맨티스트라고 지가 주장함. 아직까지 연애를 한 번도 못한 세기적인 풋총각. 확인은 몬해봤음, 송구스러움.
취미 : 수영, 스커쉬, 수상스키등 모든 레저스포츠.


 


(엽기성 ★ 순수함 ★★★★  외모 ★★★★ )


2번 : 김영석


 나이 : 25세
직업 : K대학교 의대 3학년
키/몸매 : 174cm , 헬스로 다듬어진 볼만한 몸이라고 지가 주장함. 못 벗겨봤음. 다시 한 번 송구함.
별명 : 발바닥 (눈이 넘 낮아서 눈높이가 발바닥임)
취미 : 오락하기, 특히 , <비트 매니아>는 수준급임..
성격 : 명랑, 유쾌하고 장난두 잘 치구, 생긴 거랑 달리 무쟈게 재밌는 넘임.
출전각오 : 헌티드 되지 않는다면 홍대놀이터의 폐인이 될지 모름.



(엽기성 ★★★★  저돌성 ★★★  상황판단력 ★★★★ - 면담시 커피값 자비부담임을 눈치채구 꿋꿋이 맹물로 버팀)


3번 : 스나이퍼


 나이 : 28세
직업 : H 자동차회사의 3년차 회사원
키/몸무게 : 178cm/ 70kg
성격 : 밝고 합리적인 사고의 소유자라고 지가 주장함. 본지 지가 주장하는대로 다 실어줌.
원하는 상대 : 밝은 성격의 느낌이 좋은 여자, 지난 과거는 절대 용서됨.
지원동기 : 3년간 30여회의 소개팅 및 소개를 받았으나 짝을 찾지 못했음. 진정한 퀸카란 어떤 뇬인지 함 경험하구 싶다.


(엽기성 ★ 성실성 ★★★★  적극성 ★★★★ )


4번 : 이원영


 나이 : 27세
직업 : Y대 음대 휴학 중
키 : 178cm의 듬직한 외모, 직접 보면 알겠지만 참.. 듬직스러움.
성격 : 낙천적이고 다정다감함.
종교 : 기독교       
별명 : 바른생활 사나이
취미: 헬스, 게임.. 개 키우고 청소하는 거..
이상형 : 음악을 이해할 수 있는 여자.. 작고 귀여운 눈에 깨끗한 피부(본인이 잘 비비는 스타일이라서..)
헌티드가 된다면 : 조용한 카페에서 그녀만을 위한 피아노연주곡을 들려주고프다.


(엽기성 ★★   분위기 ★★★★  감각 ★★★★ )


5번 : 카프카


 나이 : 26세
직업 : 영상 편집 컴퓨터 프리랜서
키 : 178cm 65kg
취  미 : 음.주.가.무 and 영화/음악감상
인상착의 : 아무렇게나 기른 꽁지머리,앙증맞은 귀걸이. 아티스틱함.
선거공약 : 민족 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띤 이 몸을 헌팅해주시는 쌈빡걸님께는  앞으로 거듭난 로맨티스트로써 님에게 몸과 마음바쳐 충성을 다할 것을 역사와 민족앞에 똥꼬에 힘줘 굳게 맹세하는 바임다.


(엽기성 ★★★★ 명랑성 ★★★★  사진빨 ★★★★  )





헌티드 실험내용


본 실험은 길거리를 방황하며 극도의 반사회적 아노미현상에 빠져 있는 짝없는 거뜰을 위한 밀레니엄 이벤트로서, 이들에게 삶에 대한 자신감과 호연지기를 불어 넣기 위한 실험이다.


니네덜 괜히 본 기자한테 재료들 이멜주소 갈켜 달라고 하지말구, 자신감을 갖구 직접 헌티드에 참여하기 바란다. 이들 재료는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엄선된 재료이므로, 재료에 하자가 있을 땐 본 기자가 당근 100% AS 해 준다. (단 법적 소유권을 취득한 후의 문제는 변호사와 상의하기 바란다.)








 헌티드일시 : 9월 4일 토욜날



- 오후 3시-4시 <여자재료 헌티드타임>
- 오후 4시-5시 <남자재료 헌티드타임>


 헌티드 장소 : 홍대 정문앞 놀이터 벤치



실험당일 안내 표지판 부착예정, 잘 모르는 뇬넘은 본 기자에게 문의바람


 헌티드 시행세칙



1.상기시간과 장소에 위의 헌티드 재료를 배치하며 각 재료는 번호표를 달아 식별이 용이토록 한다.


2.맘에 드는 뇬넘에게 다가가 말을 건넨다. 첫 인상이 중요하므로 갖가지 퍼포먼스를 준비하도록 하자.


3.헌티드재료는 두 번의 거부권을 행사할 수 있다. 따라서 졸라 상투적인 수법으로 접근하는 등 재료들의 맘에 들지 않을 시에는 이들에게 거부카드를 받는다.


거부카드를 받을 시에는 다른 재료를 헌티드를 할 수 없으며, 걍 조용히 집으로 가서 손발 닦구서 일상생활에 전념토록 한다.


4.헌티드재료가 두 개의 거부카드를 다 소진했을 때는 세 번째 헌팅에는 군말없이 응해야 한다. 따라서 헌티드재료나 헌팅하는 넘이나 둘 다 작전을 잘 짜야 한다. 머리 존 넘이 연애두 잘 한다는거 맞는 말이다.


5.헌티드가 끝난 후 남은 재료들은 즉석 짝짓기를 통해 구제토록 한다.  


이상이 실험방법이다.


아직도 잘 이해가 안 가는 뇬넘들을 위해 딱 한 번만 더 이 시스템을 설명하면,



1. 본지가 헌팅을 당하고 싶어하는 뇬넘들 모집한다. 일명 헌티드 재료들 되겠다. 저 위에서 주욱 사진과 함께 소개한 뇬넘들이 바로 그렇게 지원해서 뽑힌 넘뇬들 되겠다.


2. 헌티드 일시와 방법을 공지한다. 바로 위에 공지했지 ?


3. 평소 헌팅을 하고 싶었으나 자신이 없어서 퇴짜 맞을까봐 못했던 뇬넘들은 본지에 바로 <헌팅단>으로 신청하믄 된다. 헌티드재료도 싫고, 헌팅단도 싫으면 <참관단> 신청도 가능하다.


4. 당일날 약속된 장소에 옹기종기 대충 서성거리고 있을 헌티드재료들 - 기꺼이 헌팅 당해주마 하는 자세로 나와있을 재료들을 <헌팅단>이 과감하게 헌팅하믄 되겠다. 물론 헌팅단 신청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즉석에서 가능하다.


이 실험은 독자들의 참여에 의해 성패가 달려있는 만큼 많은 열혈독자덜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


우선 본 실험에 <헌팅단>으로 참여하고픈 독자덜은 본 기자에게 즉시 쎄리기 바란다. 대략의 자기소개와 맘에 드는 재료를 적어 보내문 되겠다. 이 메일들은 실험 전 각 재료에게 분배되어 각 재료들의 인기도 및 참고자료로 쓰이게 된다.


혹은 세기적인 역사적 실험의 산 증인이 되고픈 독자덜도 <참관단>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런 독자덜두 본 기자에게 참관신청 때리문되겠다. 정확한 접선장소를 알려준다. 


물론 <헌팅단>, <참관단> 어느 쪽으로도 신청하지 않았어도 기냥 당일날 홀연히 나타나 헌팅재료를 독수리처럼 낚아채서 사라져도 누가 하나 시비걸지 않는 시스템되겠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구 니 조때루 해두 되는 시스템이 본 헌티드실험. 어차피 헌팅의 세계는 비정한 것.


담 호에는 <헌티드실험 사후보고서> 나간다. 9월 4일의 헌티드 실험.


과연 홍대앞 놀이터에서는 그 날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가..


기대하시라.



                                    엽기연애부 불루쎈수 (ddanziedit@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