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재 기사 마빡 리스트
딴따라딴지 추천0 비추천0




2001 최악의 딴따라 왕중왕전!
Korean Music Raspberry Award


2001.12.1.토요일

딴따라딴지 2001 최악의 딴따라 왕중왕전 조직위
 

잘 만났다.


지금까지 아닌 척하며 두 다리 쭉 뻗고 편안히 지내왔던 너희 최악의 딴따라들이여. 본지가 아니면 누가 너희를 손 봐주랴?....









"아악~ 씨바, 정말 최악이야!...."


본 2001 최악의 딴따라 왕중왕전은 코리안 뮤직 어워드 2001 행사의 일환으로서, 딴따라판 함 바꿔보자고 발기한 음악팬들의 결사체 대중음악판 바꾸기 위원회(대바위)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올해의 우수하고도 범생tic하여 타의 모범이 될 만한 딴따라들을 늬들 손으로 뽑는 코리안 뮤직 어워드와 달리, 각 분야별로 더 이상 나쁠 수 없는 딴따라들을 늬들로부터 추천받아 그 오욕의 얼굴들을 선정하게 되는 행사되겠다.


또한 본 행사는, 미국 어캐더미 영화 시상식 전날에 개최되는 최악의 영화 시상식 골든 라즈베리 어워드(Golden Raspberry Award)와 같이 코리안 뮤직 어워드 수상작 발표 전날에 그 결과를 터뜨리게 됨이로다.


자, 그럼 긴 말할 필요 없이 본 행사의 수상 부문에 대해 차근차근 살펴 보기로 하자. 먼저 최악 부문부텀 공개한다.








최악 부문


 올해 최악의 앨범


 올해 최악의 노래


 올해 최악의 뮤지션 - 남/여/그룹


 올해 최악의 뮤직 비디오


 올해 최악의 껍데기 디자인


 올해 최악의 티브이 연예 푸로그램


위의 부문들 중에서 올해 최악의 껍데기 디자인은, 식욕 저하를 불러 일으킬 위험성 때문에 냄비받침으로 쓰기조차 안쓰러운 앨범 자켓을 뽑아 주면 되는 부문되겠다.


글고, 올해 최악의 티브이 연예 푸로그램은, 쑈프로/연예정보 프로그램을 막론하고, 딴따라에 대해 다루었다면 어떤 방송이든 무방하겠다. 대신 후보 추천시 비교적 구체적으로 최악일 수밖에 없는 이유와 근거를 명시하여야 함이다.


자, 다음으로 최고 부문에 대해 발표하고자 한다. 최고라고 안심하지 말그라. 최악의 딴따라있어서 최고가 어떤 뜻이겠냐?


본 부문 수상은 국내 가요에만 국한된다.








최고 부문


 올해 최고의 립싱커


양과 질에 있어서 압도적으로 완벽한 립싱크를 구사한 딴따라에게 해당되는 분야되겠다. 즉, 올해들어 각종 무대에서 단 한번이라도 라이브를 해 본적이 없어야 되겠고, 립싱크에 있어서도 마치 라이브를 하는 듯 완벽하게 입맞추기를 구사하는 딴따라가 해당되겠다.
 


 올해 최고의 번안가요


흔히 말하는 표절의 수준을 넘어, 연주에 맞춰 원곡으로 추정되는 곡을 무난히 실어 부를 수 있는 곡이라면 본 부문 수상 어렵지 않으리라 본다.
 


 올해 최고의 개인기/오바


다른 말로 올해 최고의 염불보다 젯밥 부문되겠다. 본업이 가수인지 개그맨인지 탤런트인지 스포츠맨인지 심히 헷갈리는 딴따라 중에서, 개그맨/탤런트/스포츠맨적인 역량이 더 훌륭하다고 판단되는 자를 쿡찍어 쑤욱 뽑아 주면 되겠다.


다음은 특별 공로상 부문 되겠다.








특별 공로상


 골든 똥꼬 특별 공로상


본 시상은 한해동안 가장 훌륭하게 본 행사 후보로 적합할 듯한 딴따라들의 똥꼬를 핥아준 스포찌라시 기자와 기사를 대상으로 한다.


이상이다. 후보 추천은 오늘(2001년 12월 1일)부터 12월 23일 자정까지 아래의 특별 게시판을 통해 받는다. 각 부문별로 평소 머릿속에 생각해 두고 있던 후보들과 그 이유에 대해 주저없이 싸질러 주시라. 오욕의 최악 딴따라 수상자 발표는 코리안 뮤직 어워드 2001 수상자 발표전날인 2001년 12월 27에 이루어짐이다.


단죄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도다. 늬들의 딴따라판에 대한 응축된 분노를 가열차게 쏟아부어 주시라!



2001 최악의 딴따라 왕중왕전
후보 추천 게시판으로 이동!


딴따라딴지 2001 최악의 딴따라 왕중왕전 
조직위원회 (music@ddanzi.com)


Profile
딴지일보 공식 계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