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8.31.월
하마트면 미궁에 빠질 뻔 했던 마징가에 얽힌 미스테리를, 초중고생도 아닌 이런 노땅 연령층이, 주로 점심시간에 달라붙어서 기필코 풀어내고야 마는 우리민족의 엽기성에 가슴이 벅차다. 얜이나 마눌도 당신이 이 정도로 엽기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이게 다 학교 다닐때 "탐구생활" 열심히 한 결과가 아닌가 한다. 이런 탐구정신이라면 이제 겨우 2년 4개월 남은 21세기에는 울나라도 드뎌 명랑과학입국으로 우뚝 설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자 그럼, 그동안 제기되었던 미스테리와 이에 대한 해답을 차례로 검토해보기로 하자. ( 원래 제기되었던 미스테리를 자세히 보시고 싶은 분은 지난 1, 2호를 보시면 되겠다. ) 미스테리1. b. 마징가 제트의 주제가를 들어보면 " 무쇠팔 무쇠다리" 라는 말이 나온다. 녹이 슬기 쉬워서 수영장의 물이 그렇게 떨어지는데 방수처리를 안한다면 마징가케트는 출동하다 녹슬어서 볼장 다 볼 것이다. 위의 미스테리에 대해 독자 여러분께서 파헤친 진실은 아래와 같다. 역시 진실은 밝혀지고 마는가 보다.
고찰2. a. 마징가 제트의 주무기 로켓트 주먹. 1ton의 주먹을 마하 4로 발사하는데 드는 에너지는 정확히 617160500j(주울) 이고 이는 60kw짜리 전구 3천만개를 1시간동안 켤 수 있는 에너지이다. 왕 심각한 에너지 낭비가 아닐 수 없다...
고찰 3. a. 쇠돌이의 성은 무엇인가. 쇠돌은 주어온 자식이거나 아님 박사가 바람을 폈다는 말인데... b. 쇠돌이는 고자가 틀림 없다. 연구소에는 김박사의 딸 애리가 사는데 쇠돌이는 애리에게 눈길 한 번 주지 않는다...
나머지 고찰은 다음 페이지에서 |
검색어 제한 안내
입력하신 검색어는 검색이 금지된 단어입니다.
저작권보호 혹은 청소년보호에 의해 검색보호조치 및 내부규정에 따라 검색 제한을 진행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동·청소년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